세계일보

검색

아식스 코리아,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식스타이거' 론칭

입력 : 2015-01-28 09:50:52 수정 : 2015-01-28 09:50:5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코리아(대표 박장수, www.asics.com)는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식스타이거'를 론칭했다고 28일 밝혔다.

아식스타이거는 부드러운 색상과 활기 넘치는 비비드 컬러를 사용해 아식스만의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했다. 클래식 러닝화인 ‘젤라이트3’, ‘젤라이트5’ 두가지 제품을 중심으로 활동적인 스포츠 라이프스타일과 젊은 감각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의류와 액세서리 라인은 올 가을부터 선보인다. 

젤라이트 시리즈는 1990년 처음으로 출시된 클래식 러닝화 제품. 아식스의 기술력에 스트릿 패션 요소를 더해 기능성과 디자인 모두 잡았다. 올해는 젤라이트3 출시 25주년을 맞아 매달 해외 유명 파트너스토어와 함께 진행한 콜라보레이션 모델을 출시할 예정이다.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하는 발렌타인 팩(Valentine pack)도 출시했다. 

젤라이트5 모델은 붉은 장미를 연상시키는 강렬한 레드 컬러를 베이스로 화이트 컬러의 타이거 스트라이프 무늬로 포인트를 줬다. 보통 운동화와 다른 일체형 설포 디자인으로 편안하고 안정적인 피팅감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13만 9000원.

젤라이트3 모델은 부드러운 브라운 컬러가 베이스로 초콜릿을 연상시킨다. 

베이지, 그레이, 화이트 컬러로 포인트를 줘 어떠한 코디에도 매치가 가능하다. 설포 부분이 발등 양쪽으로 갈라져 착용자의 발을 감싸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가격은 13만 9000원.

아식스타이거는 아식스의 프리미엄 브랜드 오니츠카타이거 매장이나 백화점에 입점된 아식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시에 아식스타이거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http://instagram.com/asicstigerkorea)을 오픈, 운영 중이다.

김기환 유통전문기자 kk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