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이민호 1970명 팬 역조공 '팬사랑도 통크게'

입력 : 2015-01-26 09:48:56 수정 : 2015-01-26 09:48:5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민호가 1970명의 팬들에게 역조공을 하며 남다른 팬사랑을 실천했다.

개봉 5일 만에 관객 1백만 돌파를 하며 흥행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강남 1970'의 주역 이민호가 팬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을 했다. 지난 24일과 25일 이민호는 CGV압구정점에서 팬클럽 '미노즈' 회원 1970명을 초대해 '미노즈 특별 시사회'를 개최했다.

이민호 공식 팬클럽 사이트 미노즈닷컴(minoz.com)을 통한 접수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고 싶다"라는 이민호의 뜻에 시작됐다.

'빽-투1970'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된 이번 특별시사회에서는 이민호주연의 영화 '강남 1970'의 시대적 배경인 70년대를 재연하는 이벤트 코너가 열렸다. 

영화 관람 티켓은 물론, 팝콘과 음료가 제공 되었고 팬들에게는 옛 추억을 되살리게 하는 메모세트, 엽서, 거울, 종이인형을 선물하였으며 특히 PMZ에서는 초콜렛을 투썸플레이스에서는 커피를 제공하며 응원을 보탰다.

또한 1970년대를 재연하는 노래와 사진을 전시하기도 했다. 특히 대형 포토존이 설치되어 영화 촬영장에 와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켰다.

이번 시사회에서는 이민호와 미노즈가 만든 기부 플랫폼 'PMZ'의 특별한 코너도 마련되었다. 쫄쫄이 같은 '추억의 먹거리' 부스를 설치와 함께 모금활동이 진행되었고 모아진 기부금 전액을 홀트 아동 복지회에 전달될 예정이다.

PMZ관계자에 따르면 "강남1970 영화 속 종대의 캐릭터처럼 부모님의 보살핌을 받지 못한 '친권이 포기된 아동의 양육 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라고 밝히며 그 의미를 더했다. 

사전에 약속되었던 스케줄로 참석하지 못한 이민호와 유하 감독, 배우 정진영, 한재영, 담당 피디 등은 뜻 깊은 자리를 축하하는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이민호는 본격적인 스크린 주연작인 '강남1970'에서 고아 출신으로 가난한 현실에서 벗어나기 위해 강남이권 다툼에 맨 몸으로 뛰어드는 인물 김종대를 연기하며 호평을 얻고 있다.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