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탐정놀이' 예고편에 온라인 들썩…'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

입력 : 2015-01-16 15:59:19 수정 : 2015-01-16 15:59:1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업그레이드 된 스케일과 재미로 돌아온 영화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이 영화 컨셉에 맞춰 ‘탐정놀이’ 포스터와 예고편을 특별 공개하며 이색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누리꾼들의 탐정 본능을 일깨운 포스터 속에는 여인의 얼굴이 세 군데에 숨겨져 있고, 예고편에는 영화 속 배경과 어울리지 않는 현대 소품인 오리와 5만원권, 초코파이가 숨겨져 있다.

공개된 ‘탐정놀이’ 포스터와 예고편을 접한 누리꾼들은 "숨은 그림 열심히 찾는데 못 찾겠다 2편 예고보고 완전 기대!"(다음_드라마 시나리오), "예고편 완전 재미있는데?! 숨은 그림은 좀 어려운 듯"(다음_김미선), “숨은 그림 다 찾은 고수 계시나요?? 매의 눈으로 찾고 있는 내가 너무 웃김”(다음_미쓰홍당무), “어디 있는 거에여??? 나 한두 개 찾은 듯 근데 예고편 재밌다. 안 본 사람들 꼭 보시길~!!”(다음_qkslffk) 등 숨은 그림 찾기의 매력에 푹 빠진 모습이다.

또 ‘탐정놀이’ 예고편은 포털 사이트에서 높은 조회수와 댓글로 열 띈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제껏 접해보지 못한 신선한 마케팅 방식에 흥미를 느낀 누리꾼들은 공유하기를 통해 자발적인 홍보 도우미로 나서는 등 폭발적인 호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은 조선 경제를 어지럽히고 있는 불량은괴 유통사건과 동생을 찾아달라는 한 소녀의 의뢰, 사상 최초로 동시에 두 사건 해결에 나선 명탐정 김민과 서필 콤비가 육해공을 넘나들며 펼치는 코믹 어드벤처 탐정극이다. ‘탐정놀이’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하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은 다음달 전국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현주 기자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상큼 발랄'
  • 한지민 '상큼 발랄'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