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인천 주안 더퍼스트어학원 통해 토익 걱정 끝

입력 : 2014-12-29 10:41:54 수정 : 2014-12-29 10:41:5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방학만 되면 고민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영어 스펙쌓기다.

국내시장 취업을 노리는 취준생은 물론, 더 나아가 해외시장에 진출하기 위한 직장인들까지 영어점수를 따기 위한 전쟁이 치열하다.

이런 영어 점수를 쌓기 위해서는 학원을 수강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학원정보를 잘 살펴보면 취준생 및 대학생들이 저렴한 비용에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학원들이 꽤 있음을 알 수 있다.

인천 및 주안 인근의 많은 학원 중에서는 단기간· 고득점 토익점수를 위한 더 퍼스트어학원의 인기가 가장 뜨겁다.

인천 최대의 수강생을 자랑하는 더퍼스트 어학원은 ‘100% 환급반’· ‘2M 등록시 6M 무료강좌’ 방학집중 프로그램 시스템을 도입했다. 주안토익학원 더퍼스트어학원의 방학집중 프로그램은 인천 토익커들에게 엄청난 이슈가 되고 있다.

또 '영단기+해커스+ETS'의 최신실전문제를 완전 분석해 초급 정도의 문법실력을 가진 학생들에게 2개월 이내에 750점 이상의 점수를 보장해 주는 Eddy 강사의 Easy 토익은 방학 때마다 조기마감 1위의 명성을 쌓아가고 있는 수업으로 유명하다.

현재 수강하고 있는 수강생의 강의평을 보면, ▶단순 명료한 문법 설명 ▶해석 없이 3초 이내 정답 찾기 ▶기본적인 어휘만으로 파트7 독해정복 ▶주어·동사·목적어만 듣고 LC 정복 ▶최신기출 3000문제로 실전문제 완벽대비 ▶품사별 무료특강으로 문법개념정리 ▶강사와 함께 하는 스터디 등 지금까지의 인천주안토익학원에서 경험하지 못한 강좌를 통해 토익을 쉽게 정복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주안토익학원 더 퍼스트어학원의 에드워드 원장은 "부천· 인천지역의 어학원이 늘고 있다. 이는 외국어 교육을 지지하는 사람으로 바람직한 현상이다. 하지만 무엇을 어떻게 배우느냐, 즉 올바른 체계가 잡힌 교육현장에서 고퀄리티의 교육을 받은 것이 굉장히 중요하다"며 외국어 교육의 포부와 자부심을 내비쳤다.

참고로 에드워드 원장은 강남민병철어학원 이사 및 글로벌어학원 원장으로 오랫동안 토익강의 및 외국어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해 온 교육 전문가다.

한편 방학집중과정으로 인천 취준생 및 대학생에게 가장 인기 있는 강좌를 소개해보면· ▶토익 100% 환급반 (장학금제도) ▶2M+6M토익 (점수 보장반) ▶스파르타 토익 끝내기 ▶영어회화 단기 집중반 (문법+패턴회화+주말강좌 무료) ▶원어민 7주 회화 완성반 등 수강생에게 혜택을 주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다.

더 퍼스트어학원의 프로그램 및 등록혜택에 대한 문의는 전화(032-868-6969)로 가능하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