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가요대축제 시크릿 전효성, 셀카에도 숨길 수 없는 '폭풍 볼륨감'..."짱짱 고마워"

입력 : 2014-12-27 15:25:57 수정 : 2014-12-27 15:44:1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요대축제 시크릿 전효성, 셀카에도 숨길 수 없는 '폭풍 볼륨감'..."짱짱 고마워"

‘가요대축제’ 시크릿 전효성이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시크릿 전효성은 26일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도 무사히 >_< 응원하러 와준 시크릿타임 짱짱 고마워요 감기조심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전효성은 각각 다른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전효성은 대기실에서 이 사진들을 찍은 듯 화려한 무대 의상을 입은 채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날 시크릿은 26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KBS '2014 가요대축제'에서 '아임 인 러브(I'm in Love)' 무대를 화려하게 꾸몄다.

화이트톤의 여성스러운 원피스를 입고 등장한 시크릿 멤버들은 액자 프레임을 이용한 독특한 퍼포먼스로 섹시한 매력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날 AOA-걸스데이-시크릿은 스페셜 스테이지에서 '섹시 퍼포먼스'로 맞대결을 펼치며 특유의 발랄한 무대를 선보였다.

‘가요대축제’는 ‘뮤직 이즈 러브(Music is Love)’의 키워드로 꾸며지며 경쟁이 아닌 화합의 장으로 음악으로 하나가 되는 축제의 장이 펼쳐졌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시크릿을 비롯해 남진, 임창정, 플라이 투 더 스카이, 소녀시대, 엑소(EXO), 씨스타, 에이핑크, 인피니트, 정기고, 비스트, 씨앤블루(CNBLUE), 비원에이포(B1A4), 틴탑, 빅스, 투비엠(2PM), 방탄소년단, 블락비, 산이, 레이나, 에이오에이(AOA), 에일리가 출연했다. 

인터넷팀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