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눈의 여왕2', 보이프렌드 참여 OST 음원 공개

입력 : 2014-12-23 12:58:03 수정 : 2014-12-23 12:58:0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애니메이션 '눈의 여왕2:트롤의 마법거울(이하 눈의 여왕2)'가 소유에 이어 보이프렌드가 참여한 'Find Yourself'의 음원을 공개했다.

보이프렌드는 최근 첫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고 미니앨범 'WITCH'로 데뷔 첫 음악방송 1위에 오른데 이어, '눈의 여왕2' OST 삽입곡을 부르며 올해를 마무리한다.

'눈의 여왕2'는 눈의 여왕을 물리친 후 평범한 나날을 보내던 트롤 올름이 스노우 킹의 말에 속아 거짓말을 하게 되고, 이후 그 거짓말로 힘을 얻은 스노우 킹에게 납치된 공주를 구하기 위해 결성된 올름과 트롤 기사단의 모험을 그린 3D 애니메이션이다.

우정의 힘을 통해 용서와 화해가 이뤄지는 이 작품에서 보이프렌드는 영상과 어우러진 보이스로 특별한 감동을 선사한다. 'Find Yourself'는 영국 록그룹 버터플라이스톤이 불러 화제가 된 곡으로 '희망을 찾아 세상과 당당히 맞선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또한 '세상이 아무리 등을 돌려도 정답은 자신에게 있다'는 'Find Yourself'의 가사는 마치 사랑 받고 싶어 점점 큰 거짓말을 하고 이로인해 친구들과 멀어지게 되는 주인공 올름의 마음을 대변하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밝고 아름답게 희망을 노래했던 소유의 'Diamond'와 달리 서정적이면서도 터프한 보컬이 매력적인 곡으로 보이프렌드의 남성적인 매력을 그대로 전달하며 듣는 이들에게 담담한 위로를 건넬 예정이다.

수준 높은 OST와 함께 거대한 눈의 세계에서 펼쳐지는 스펙터클한 어드벤쳐와 개성만점 캐릭터들의 재치 넘치는 코미디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눈의 여왕2'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오는 24일 개봉 예정이다.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