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워킹걸' 조여정-클라라, 명품화보로 미모 폭발

입력 : 2014-12-22 16:11:58 수정 : 2014-12-22 16:11:5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마리끌레르 제공
'워킹걸'의 조여정과 클라라가 클래식한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사랑스러운 명품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워킹걸'은 하루아침에 회사에서 해고당한 커리어우먼 보희와 폐업 일보 직전 성인샵 CEO 난희의 엉뚱하고 후끈한 동업 스토리를 그린 2015년 새해 첫 코미디다.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와 진행한 화보에서 조여정은 무채색을 배경으로 클래식함과 탄탄한 연기 내공을 느낄 수 있는 성숙미까지 겸비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아름다움과 함께 세련미가 묻어져 나오는 조여정의 이번 화보는 편안하고 자연스러움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워킹걸'에서 강렬한 코믹 연기로 주목받고 있는 조여정은 이번 화보를 통해 허공을 바라보며 부드러우면서도 고혹적인 분위기를 풍겨 남심을 흔드는 것은 물론 도도한 자태로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엘르 제공
클라라 또한 패션매서진 엘르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클라라는 성숙미와 함께 매니쉬한 매력이 풍기는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은은한 그레이 빛을 배경으로 한 클라라의 화보는 기존의 보여줬던 발랄한 모습과는 다른 사뭇 다른 매니쉬한 모습으로 남성팬들은 물론 여성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금까지 보여줬던 모습과는 반대되는 세련미가 넘치는 클라라의 모습은 서 있기만 해도 한 폭의 화보 같은 모습으로 완벽한 몸매를 뽐내며 영화 속 난희가 보여주는 코믹한 모습과는 다른 매력과 함께 섹시미와 성숙미를 발산하고 있다.

조여정과 클라라의 아름다움과 성숙미가 담겨있는 화보를 공개한 영화 '워킹걸'은 오는 2015년 1월 8일 개봉 예정이다.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