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티볼리 타면 이효리의 비키니댄스를 볼 수 있다? 쌍용차 신차에 이효리 지원사격

입력 : 2014-12-22 16:05:54 수정 : 2014-12-22 16:05:5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티볼리 사전계약 개시, 티볼리 타면 이효리의 비키니댄스를 볼 수 있다? "무슨 일이야?"

쌍용자동차가 신차 '티볼리'의 사전계약을 실시한다고 밝힌 가운데, 가수 이효리의 발언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효리는 지난 18일 자신의 트위터에 "쌍용에서 내년에 출시되는 신차 '티볼리'가 많이 팔려서 함께 일하던 직원들을 해고할 수밖에 없었던 회사가 안정되고 해고됐던 분들도 다시 복직되면 정말 좋겠다"고 밝혔다.

이어 이효리는 "그렇게만 된다면 '티볼리' 앞에서 비키니 입고 춤이라도 추고 싶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쌍용차는 2009년 4월 경영난을 이유로 회생절차 개시를 신청하면서 직원 2646명에게 정리해고를 통보했다. 이후 같은 해 6월 직원 1666명에 대해 희망퇴직을, 980명에 대해서는 정리해고를 실시했다.

희망퇴직에 반대한 159명은 정리해고됐다. 이후 11월 해고자들은 해고무효 소송을 제기했고, 2012년 1월 1심에서 '적법' 판결을, 2심에서 '해고 무효' 판결을, 3심에서 상고기각 및 파기환송으로 '적법' 판결을 받았다.

한편 22일 쌍용자동차는 전국 270여개 전시장에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신차 '티볼리'의 내년 1월 공식 출시를 앞두고 판매가격과 실사 이미지를 공개하고 사전계약을 개시했다.

쌍용차 관계자는 "티볼리는 감각적인 디자인에 동급 최초 안전 및 편의사양을 대거 기본 적용했으며, 트렌드와 실용성 모두 놓치고 싶지 않은 젊은 층 소비자들에게 '내 생애 첫 SUV(My 1st SUV)'로서 매력적인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쌍용자동차에 따르면 티볼리는 첨단 기술을 적용한 고강성 차체와 동급 최다 에어백을 장착했고 공간 활용성도 예상을 뛰어 넘는다.

 



인터넷팀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