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북한 얼짱 배우 지망생의 꿈, "북한의 김태희라 할 만 하네" 8년 째 배우훈련 중

입력 : 2014-12-22 15:27:55 수정 : 2014-12-22 15:27:5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북한 얼짱 배우 지망생의 꿈, "북한의 김태희라 할 만 하네" 8년 째 배우훈련 중

 

북한의 얼짱 배우 지망생 ‘인기처녀’ 인터뷰가 공개돼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21일 재일본조선인총연합회(이하 조선총련) 기관지 조선신보의 기획 특집 ‘배우’는 '인기처녀'시리즈 6회분 영상에서 영화베우를 꿈꾸는 평양연극영화대학 배우학부 5학년에 재학 중인 북한 ‘얼짱’ 배우 배은이씨(22)를 소개했다.

배우 훈련을 받은 지 8년이 된 그녀는 아직 출연작은 없고 대학의 실습영화에 몇 차례 출연한 게 배우 경력의 전부다.

배씨는 지난 9월 제 14차 ‘평양국제영화축전’의 사회를 맡으며 사람들에게 알려졌으며 미모와 지성을 두루 갖춘 떠오르는 스타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인터뷰를 통해 그녀는 어렸을 때부터 영화를 좋아했다고 고백했다. 하지만 자신이 연기를 할 거라는 생각은 못해봤다며, 지난 영화축전의 사회를 맡은 것이 ‘배우’ 욕심을 품은 계기라고 밝혔다. 영화축전 당시, 대형 무대에 처음 서는 거라 뜻대로 되지 않아 아쉬웠지만 “결심하고 달라붙으면 뭐든 할 수 있다는 생각을 갖게 됐다”며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어 “연기라고 생각하지 않고 실제 현실 생활에서 움직이는 것처럼 할 때 사람들이 더 공감한다고 생각한다”고 자신의 연기 철학을 밝힌 그녀는 “앞으로 훌륭한 영화에 한번이라도 출연해보고 싶다”는 배우 지망생의 꿈을 밝혔다.


인터넷팀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
  • 블랙핑크 로제 '여신의 볼하트'
  • 루셈블 현진 '강렬한 카리스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