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MYCKOREA 이혜원 상무 '제2회 대한민국 예술문화인' 대상 수상

입력 : 2014-12-22 11:24:09 수정 : 2014-12-22 17:25:4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MYCKOREA 이혜원 상무이사가 '제 2회 대한민국 예술문화인'에서 대상을 수상한다.

이혜원 상무가 22일 오후 2시 서울 국회도서관에서 ‘제2회 대한민국 예술문화인 대상 시상식’에서 예술분야 대상을 수상한다.

MYCKOREA 측은 "이혜원 상무는음악 교육 업계에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하며, 양질의 음악 교육 환경을 이뤄왔기에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됐다"고 밝혔다.

제2회 대한민국 예술문화인 대상 시상식은 ‘대한민국 예술문화인 시상 위원회’에서 주최하고, 도전한국인운동본부와 대한민국사회공헌재단이 주관한다.

대회장에는 안홍준 국회의원(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과 박명재 국회의원(前 행자부장관, 기획재정위원회)이 참여하고 염동열 국회의원(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이 자문위원장으로 지원하고 있다. 공동 대회장에는 박희영(대한민국신지식인연합회 회장), 이홍기(국제연맹합기도 회장), 황영복(대한민국공헌대상시상재단 이사장)이 참여한다.

심사위원장으로 활동하는 김흥기 글로벌이코노믹 회장은 “작지만 훌륭한 도전, 크지만 교만하지 않는 도전, 역경을 이겨낸 도전, 미지의 세계를 개척하는 도전 이것을 통해 자신에게 떳떳하고 주위로부터 귀감이 되는 도전 한국인을 찾고 격려하는 게 심사위원회의 역할이자 책무이다”라고 심사에 대한 평을 하였다.

한편 MYC는 캐나다 음악교육프로그램으로써 한국 음악학원에 컨텐츠를 도입해 음악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도하고 있는 음악교육기업이다.

인터넷팀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