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글로벌 전화영어서비스, 라이브잉글리시클래스

입력 : 2014-12-22 10:13:54 수정 : 2014-12-22 10:13:5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전화영어 국내 최저가 수준으로 국내 서비스 개시

해외 학생들로부터 질 은 전화영어 교육 서비스와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라이브잉글리시클래스(http://www.LiveEnglishClass.com/ko)가 국내 서비스를 개시한다.

라이브잉글리시클래스를 운영하고 있는 큐브스퀘어(대표 이진만)는 미주권과 유럽에 서비스하고 있는 저렴한 전화영어 교육 서비스를 해외 가격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국내에서도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라이브잉글리시클래스는 국내 전화영어 업체 중 처음으로 미국, 브라질을 비롯한 미주 국가들과 프랑스, 스페인, 독일 등 유럽국가, 사우디아라비아, 오만, UAE 등의 전세계 국가의 학생들에게 전화영어 서비스를 공급해 왔다.

또 수준 높은 강사들과 교육 과정으로 인기를 끌어왔다. 특히 1대1 전화영어에만 중점을 두어 저렴한 가격에 더 많은 시간 영어회화를 학습할 수 있는 기회의 제공이라는 마케팅 포인트가 적중하고 있다.


현재 라이브잉글리시클래스의 20분 수업 한달 수강료(20회)는 대기업 계열의 수강료에 비해 1/3 수준이지만 수업의 질 만큼은 미국 학생들도 인정할 만큼 오히려 더 뛰어나다고 큐브스퀘어 측은 설명했다.

또한 학생들이 사전에 수업 분위기와 자신의 영어 실력을 알아볼 수 있도록 무료레벨테스트를 1대1로 제공하고 있다.

무료 레벨테스트는 학생의 발음, 문법, 어휘력 등을 유럽공통 언어학습, 교육 및 평가 위원회(CEFR)의 기준과 TOEFL, TOEIC, IELTS, CPE, GMAT 같은 영국과 미국의 영어능력 평가 기관의 가이드에 따라 전문적으로 평가해 학생의 회화 수준에 대한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일반회화전문과정, 비즈니스 영어회화 과정, 토플, 토익의 회화시험 대비 과정과 어린이 영어회화 과정으로 구성돼 자신에게 알맞은 코스를 골라 신청하면 된다.

라이브잉글리시클래스가 운영하는 블로그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영어 리딩 능력에 도움이 되는 조언을 받을 수도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상큼 발랄'
  • 한지민 '상큼 발랄'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