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김구라, 오늘 퇴원 "개인사 공개 가족들 힘들어" 공식입장 (전문)

입력 : 2014-12-20 17:49:20 수정 : 2014-12-20 17:49:2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공황장애 증상으로 입원했던 김구라가 20일 퇴원했다.

김구라의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는 이날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많은 관심과 격려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 18일 목요일에 불면증과 이명증상으로 인한 공황장애 증상 악화로 절대 안정을 취하라는 의사의 소견에 입원을 했고, 입원기간 동안 약물치료로 지쳐있던 심신이 상당히 치유됐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병원 측에서도 조용하고 편한 곳에서 심신의 안정을 취하도록 권유해 오늘 퇴원을 했다"며 "이번일로 김구라의 개인사가 공개가 돼 많은 가족이 힘들어 하고 있으니, 소속사로써 가족에 대한 추측 기사는 자제해주시면 고맙겠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빠른 시일 내에 더 건강하고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다음 김구라 측 공식입장 전문]

라인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다시한번 심려를 끼쳐 죄송한 말씀을 드리고 많은 관심과 격려에 감사드립니다.

지난 18일 목요일에 불면증과 이명증상으로 인한 공황장애 증상 악화로 절대 안정을 취하라는 의사선생님의 소견으로 입원을 하였고, 입원기간동안 약물치료로 지쳐있던 심신이 상당히 치유가 됐습니다.

병원측에서도 조용하고 편한곳에서 심신의 안정을 취하도록 권유하여 오늘 퇴원을 하였습니다.

이번일로 김구라씨의 개인사가 공개가되어, 많은 가족들이 힘들어하고 있으니, 소속사로써 가족에 대한 추측기사는 자제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빠른시일내에 더 건강하고 좋은 모습으로 찾아뵐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강중모 기자 vrdw88@segye.com
사진=스포츠월드DB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