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피노키오' 2막 시작, 절절한 키스신과 적절한 OST…감성 더했다!

입력 : 2014-12-19 07:47:11 수정 : 2014-12-19 07:47:1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피노키오 2막 시작

‘피노키오’의 2막이 시작된 가운데 케이윌이 부른 OST Part.5 ‘하나뿐인 사람’이 각종 음원차트를 석권하고 있다.

지난 12월 18일 정오 SBS 수목드라마 ‘피노키오’(극본 박혜련, 연출 조수원 신승우)의 다섯 번째 OST ‘하나뿐인 사람’의 음원이 공개된 가운데, 발매와 동시에 각종 국내 실시간 음원차트 정상을 휩쓰는 기염을 토했다.

케이윌이 부른 ‘하나뿐인 사람’은 엠넷, 올레뮤직, 지니 등 총 9개의 음원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20시 기준), 그 밖의 차트에서도 상위권에 랭크되어있어 OST의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케 한다.

뿐만 아니라 그동안 공개되었던 타이거JK, 로이킴, 에브리 싱글데이, 박신혜의 음원들도 다시금 주목을 받으며 케이윌의 ‘하나뿐인 사람’과 함께 인기 몰이 중이다.

로코베리가 작·편곡에 참여한 ‘하나뿐인 사람’은 선율과 기타가 어우러져있는 발라드 곡으로, 케이윌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를 만나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이다.

지난 17일 방송한 11회에서 달포(이종석 분)와 인하(박신혜 분)의 눈물 어린 이별 키스신에서 등장한 ‘케이윌 - 하나뿐인 사람’은 두 사람의 안타까운 운명을 대변해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 극의 몰입도를 절정으로 끌어올리며 다시 한 번 ‘명품 드라마’의 ‘명품 OST'임을 증명했다.

또한 ‘피노키오’는 재명(윤균상 분)의 범행을 밝히고 차옥(진경 분)에 대한 복수를 위해 전진하는 달포의 모습을 보이며 2막을 알렸다.
 
한편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피노키오 2막 시작, 점점 흥미진진해지는데?”, “피노키오 2막 시작, 케이윌 목소리 너무 잘 어울린다”, “피노키오 2막 시작, 역시 음원 강자. 키스 타임과 절묘했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연예뉴스팀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