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오늘의 연애 이승기, 문채원과 격한 키스신 "사실적이다"...윤아가 질투할 정도?

입력 : 2014-12-17 09:13:33 수정 : 2014-12-17 10:03:3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오늘의 연애 이승기, 문채원과 격한 키스신 "사실적이다"...윤아가 질투할 정도?

오늘의 연애 이승기가 문채원과의 키스신을 언급했다.

16일 오전 서울 강남구 압구정 CGV에서 열린 영화 '오늘의 연애'(박진표 감독) 제작보고회에는 배우 이승기와 문채원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승기는 첫 영화인 '오늘의 연애'에서 문채원과의 키스신에 대해 "드라마에서도 키스신을 많이 찍었다. 그런데 대부분 전체 시청 등급이라 키스신을 찍을 때 조심스러웠다"고 밝혔다.

이어 "박진표 감독의 영화가 워낙 사실적이라 키스신도 최대한 섬세하게 살렸다"며 "그러다 보니 드라마보다 격하게 나왔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박진표 감독도 "키스신을 찍을 때 내가 질투가 날 정도로 연기해달라고 말했다. 그런데 준비를 열심히 해서 그런지 키스신이 잘 나왔다"고 말했다.

'오늘의 연애'는 여자친구가 해달라는대로 다 해주다가 100일도 못 가 차이는 초등학교 교사 이승기(준수 역)와 인기 기상 캐스터 문채원(현우 역)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내년 1월 15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오늘의 연애 이승기 문채원 키스신 언급에 네티즌들은 "오늘의 연애 이승기 문채원, 얼마나 사실적이길래" "오늘의 연애 이승기 문채원, 윤아가 질투하겠네" "오늘의 연애 이승기 문채원, 케미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인터넷팀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