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폴크스바겐, 신형 제타 출시기념 시승 이벤트

입력 : 2014-12-09 21:14:18 수정 : 2014-12-09 21:14:1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폭스바겐코리아는 오는 12일부터 28일까지 전국 31개 전시장에서 프리미엄 컴팩트 세단 ‘신형 제타’ 출시 기념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프리미엄 드라이브’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모던한 디자인에 강렬한 퍼포먼스까지 갖춘 신형 제타부터 눈길에 강한 사륜구동 모델까지 폴크스바겐의 모든 모델(폴로는 제외)을 체험할 수 있다.

신형 제타 출시를 기념해 전국 30개 레스토랑과 함께하는 ‘더 뉴 제타. 더 플래이버’ 프로모션과 ‘해피 홀리데이즈’ 페이스북 영상 공유 기부 캠페인 등 다양한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시승을 원하면 오는 27일까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고, 온라인 시승 신청 후 시승한 고객 전원에게는 5000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상품권을 준다. 이벤트 기간 중 차량 구매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특별히 제작된 폭스바겐 라이프스타일 백을 주고, 추첨을 통해 삼성 스마트 TV, 리모와 여행용 캐리어, 아이패드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더 뉴 제타. 더 플래이버’ 프로모션에서는 힛더스팟, 보타이드 버틀러, 스시Z, 팬아시아 등 전국의 30개 유명 레스트랑이 참여, 신형 제타를 테마로 각기 다른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 기간 중 제휴 레스토랑에서 해당 메뉴를 주문한 고객 중 선착순 8000명에게 폭스바겐 라이프스타일의 목걸이형 카드 지갑을 선물로 주고, 시승신청 고객 중 한 팀에게는 추첨을 통해 800만원 상당의 세계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페이스북을 통해 제휴 레스토랑에 특별 전시된 신형 제타 및 스페셜 메뉴 사진을 공유한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 2015 폴크스바겐 캘린더를 선물로 준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아울러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신형 제타가 등장하는 ‘해피 홀리데이즈’ 영상을 공개, 연말까지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나눔을 실천하는 따뜻한 연말을 보내자는 취지에서 기획된 이 행사에 참가하면, 공유 1회당 연탄 1장씩 연탄은행에 적립된다.

더 뉴 제타. 더 플래이버 프로모션 제휴 레스토랑에서 모바일 시승 신청을 한 고객과 해피 홀리데이즈 영상 공유 기부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 중 각각 선착순 2만명에게 특별히 제작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료로 배포한다.

이번 이벤트 및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폴크스바겐 홈페이지(http://www.vwkr.co.kr/2014/jetta_retail/landing.php?site=news),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VWKorea) 및 카카오스토리 페이지(https://story.kakao.com/ch/volkswagen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재영 기자 sisleyj@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