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무한도전달력, 노홍철-길 포함 소식에...네티즌 '꼭 넣어야 하나' 불편

입력 : 2014-11-27 13:31:41 수정 : 2014-11-27 13:31:4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무한도전달력, 노홍철-길 포함 소식에...네티즌 '꼭 넣어야 하나' 불편

무한도전달력 예약판매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노홍철과 길이 달력에 포함되어 논란이 되고 있다.

MBC '무한도전' 측이 무한도전 2015 달력과 관련해 길과 노홍철이 포함된 이유에 대해 설명하고 나섰다.

MBC는 27일 보도자료를 통해 "일부 출연자들의 음주운전과 관련해 죄송함과 안타까움을 전한다"며 "신속한 하차 결정과 촬영분 편집은 지상파 예능프로그램으로서의 결정이었다"고 전했다.

이어 "무한도전은 한 해 동안 정성껏 준비한 기록을 정리해 특집 스토리로 제작하는 '무한도전 달력'과 '사진전' 때문에 고민을 거듭하게 됐다"며 "물의를 일으킨 출연진들을 달력 제작과 사진전에서 완전히 제외해야 한다는 일부의 의견이 있다는 걸 알고 있다"고 털어놨다.

그러나 이들을 '무한도전' 달력제작과 사진전에서 제외할 경우 '무한도전'을 성원해주신 시청자들에게 실망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며 사진이 담긴 이유를 설명했다.

MBC '무한도전' 달력 및 다이어리는 27일 정오부터 MBC TShop과 G마켓 등을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된다.

무한도전달력 예약판매, 노홍철 길 포함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무한도전달력 예약판매, 노홍철 길 꼭 넣어야하나" "무한도전달력 예약판매, 고민되네" "무한도전달력 예약판매, 사기 싫어진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인터넷팀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