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겨울방학 맞아 어린이회관서 '꿈' 키워 볼까?

입력 : 2014-11-26 16:39:58 수정 : 2014-11-26 16:39:5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어린이회관의 초등학생 겨울방학 캠프 ‘여기서 우리의 꿈을 찾아요’는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재단법인 육영재단 어린이회관(이사장 조수연)이 운영하는 예절학습장 근화원에서 겨울방학을 맞아 초등학생을 위한 캠프를 진행한다.

‘여기서 우리의 꿈을 찾아요’(여우꿈)라는 제목이 붙은 이번 캠프는 어린이들이 긍정적인 생각의 힘을 키워 새로운 꿈에 도전할 수 있도록 하는 게 목표다. 다른 사람을 배려하는 마음을 길러 소통과 협력을 통해 꿈에 한 발짝 더 가까이 다가가도록 돕는 것을 지향한다.

기간은 2015년 1월 8일부터 9일까지 1박2일 동안이다. 참여 대상은 80명이고 참가비는 학생 1인당 8만원이다. 해당 비용은 전액 교육 및 숙식에 쓰인다. 눈썰매 타기를 비롯한 모든 프로그램은 서울 광진구 어린이회관 안에서 이뤄진다. 외부 이동이 전혀 없는 만큼 안전하다.

캠프 프로그램은 꿈을 찾는 여행의 시작, 인성교육을 통한 내 마음 들여다보기, 눈썰매 타기, 레크레이션 및 캠프파이어, 전래놀이를 통한 협동심 기르기, 생활다도 체험, 천체 관람 등이다. 어린이회관 관계자는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춰진 다양한 프로그램인 만큼 아이들이 꿈을 찾고 키우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참가 신청은 선착순이다. 전화로 접수하면 된다. (02)2204-6110, 1

김태훈 기자 af103@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