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윤상현 메이비 열애, 작가라던 여자친구 알고보니 '충격'

입력 : 2014-11-23 07:44:13 수정 : 2014-11-23 07:44:1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윤상현 메이비 열애, 작가라던 여자친구 알고보니 '충격'

윤상현 메이비 열애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메이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006년 가수로 데뷔한 메이비는 이효리의 '텐 미닛(10 minutes)', 김종국의 '중독', MC몽의 '너에게 쓰는 편지'와 '그래도 남자니까' 등 여러 히트곡의 작사가로 활동했다.

앞서 21일 윤상현과 메이비의 열애 보도가 전해지자 윤상현 소속사 엠지비엔터테인먼트 측은 "4월에 소개팅을 통해 처음 인연을 맺었고, 이후 7월부터 연인으로 발전했다"며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쳤지만 아직 결혼식 날짜 등 구체적으로 결정된 건 없다" 며 메이비와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당시 윤상현 소속사 측은 앞서 "글쓰는 사람으로 일반인"이라고 강조했었다.

윤상현 측은 가수이자 작사가이기도 한 메이비가 왜 일반인으로 밝혀진 이유에 대해 "처음엔 '힐링캠프' 측과 깜짝 폭로식으로 방송을 통해 알려질 예정이었는데 갑작스레 윤상현이 일반인과 열애 중이라고 보도가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대처할 수도 있었겠지만 방송사와의 약속이 중요하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메이비라고 밝히지 않았던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메이비는 최근 직접 집필한 책 출판을 앞두고 있어 윤상현이 연예인 대신 작가로 소개한 것.

이후 메이비 측도 "윤상현과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하고 있다"며 윤상현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한편 윤상현은 최근 진행된 SBS TV '힐링캠프' 녹화에서 "현재 만나는 사람이 있다"며 "내년 초 여자 친구와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고 고백한 것으로 알려지며 관심을 모았다.

윤상현 메이비 열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윤상현 메이비 열애, 잘어울리네" "윤상현 메이비 열애, 결혼까지 했으면" "윤상현 메이비 열애, 충격적 소식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터넷팀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