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계약과 동시에 수익금 선 지금 ‘비스타케이 Ⅲ’ 제주호텔 분양

입력 : 2014-11-14 11:30:00 수정 : 2014-11-14 11:30:0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제주도 수익형 호텔 비스타케이의 세 번째 분양상품이 공개돼 화제다.

비스타케이 호텔그룹 관계자는 “비스타케이 Ⅲ는 비스타케이 서귀포· 비스타케이 천지연에 이어 분양되는 세 번째 수익형 호텔"이라며 "1,2차 분양성공에 이어 명실상부한 제주 최고의 호텔그룹으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제주 ‘비스타케이 Ⅲ’는 특급호텔수준으로 지하 2층~지상 10층 규모로 완공될 예정이다. 카페테리아· 비즈니스센터· 레스토랑· 기프트샾· 휘트니스센터· 발마사지샾 등을 갖춰 특급호텔로써의 면모를 갖췄다. 특히 옥상 층에는 서귀포 앞 바다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사계절용 노천 자쿠지가 조성되는데, 이용객에게 사계절 편안한 휴식과 뛰어난 전망을 선사함은 물론, 제주 내 유일의 시설로서 희소가치도 지닌다.

계약자 혜택으로 연간 14일 무료 숙박이 가능하며, ‘비스타케이 호텔’뿐만 아니라 세계 최대의 글로벌 호텔그룹과의 연계로 전세계 호텔 및 리조트와 교환 숙박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세계 최대의 하스피탈리티 기업인 윈덤월드와이드의 자회사인 RCI사와 제휴돼 있는 것인데, RCI는 전세계 100여개국 4500개 이상의 리조트와 호텔 제휴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어 비스타케이호텔의 계약자는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다. 예를 들면 비스타케이호텔 계약자에게는 연간 14일간의 무료객실 이용 권리가 주어지는데, 이중에서 7일은 비스타케이호텔을 이용하고 남은 7일은 호주골드코스트의 특급 리조트를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다.(물론 14일을 다 이용할 수도 있다/교환수수료 별도)

계약금 10%이며, 중도금 전액무이자로 초기 부담을 최소화 해, 소액자금만으로도 누구나 투자를 고려해볼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특히 업계 최초로 계약과 동시에 실제 투자금에 대한 수익금을 선 지급 한다. 5년간 연11% 확정수익을 보장하며, 대출이자 연5%를 5년간 지원한다. 자금관리는 생보부동산신탁에서 안전하게 관리하며, 잔금대출은 우리은행 역삼금융센터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서귀포시 법환동에서 1차 ‘비스타케이서귀포’ 와 서귀포시 서귀동에서 2차 ‘비스타케이천지연’ 호텔을 성공적으로 마친 ‘비스타케이 호텔그룹’이 사업 시행에서 운영까지 일괄적으로 맡아서 진행해 투자자에게 안정된 임대수익을 보장한다.

남다른 운영방식은 이미 업계의 롤 모델로 입소문이 나 있는 상태다. 계약자들의 수익률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객실가동률을 끌어올리고 이를 안정적 수준으로 유지하기 위해 ‘호텔 멤버십’을 선 판매했다. 직전 분양된 비스타케이 서귀포(비스타케이 1차)와 비스타케이 천지연(비스타케이 2차)의 경우 전세계에 보유회원이 370만명 이상인 세계적인 호텔•리조트 교환기업 RCI와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RCI와 연계한 글로벌 멤버쉽 마케팅을 활용해 호텔 멤버쉽을 홍콩· 북경· 상해· 일본 등에 판매해 연간 객실 가동률을 40%이상 선 확보했다.

홍콩소재의 ‘GREATTIME’사와 북경소재의 SUNSHIN 그룹은 홍콩· 베이징· 상하이등에 비스타케이 호텔 객실 이용권을 판매했으며, 다수 인기 연예인들 또한 ‘비스타케이호텔 멤버십’에 가입했다. 이처럼 비스타케이호텔은 객실가동률을 40% 이상 확보된 상태에서 호텔을 운영해 계약자들에게 운영수익을 안전하게 보장한다.

호텔 멤버쉽 선 판매의 의미는 대단히 중요하다, 호텔 투자자들의 연간 수익율을 보장할 수 있는 근거는 호텔이 준공 이후 그 운영이 얼마나 효과적으로 진행되는가에 달려 있다. 그런 면에서 비스타케이호텔은 호텔을 이용할 멤버쉽 회원을 미리 모집해 투자자들이 안심하고 투자할 수 있도록 했다. 제주에 분양중인 타 호텔의 경우, 대부분 준공 후 다수의 저가 여행사와 연결해 방문객을 모집· 호텔을 운영할 계획인 곳이 많은데 이들과는 확연히 차별화됨은 물론이다.

비스타케이 호텔그룹은 현재 비스타케이 서귀포(1차), 비스타케이 천지연(2차)를 100% 분양 완료했으며 각각 오는 2015년 1월· 2016년 1월에 완공을 앞두고 있다. 그룹은 1·2차의 차별화된 행보를 이어가며 3차 비스타케이Ⅲ의 경우 오는 2016년 12월 완공예정으로 전례를 경험 삼아 더욱 완성도 있고 수준 높은 호텔 투자 상품으로 선보이겠다는 자신감을 내비치고 있다.

관광객 1500만명 시대를 여는 제주국제자유도시, 그 중에서도 글로벌 해양관광의 거점으로 떠오르는 관광미항 서귀포는 제주의 핫플레이스이기도 하다. 비스타케이 호텔은 이런 지역 중심에 자리 잡아 서귀포혁신도시 및 강정택지개발지구· 영어교육도시와 신화역사공원 조성· 헬스케어타운과 오션마리나시티 개발 등 다양한 개발계획으로 미래비전을 갖추고 국내 및 해외의 관광객과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서울 서초구 양재전화국사거리에 위치했다. 모델하우스 방문 고객에게는 푸짐한 사은품을 무료 증정하고, 매일 방문객 경품 추첨을 통해 명품백·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문의:02-572-3345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