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무한도전' 박명수, 논란에 오일기 카레이서 "이건 또 무슨 관심받기야?"

입력 : 2014-11-01 13:41:24 수정 : 2014-11-01 13:41:2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무한도전’ 오일기 카레이서가 개그맨 박명수 논란에 반박했다.


앞서 차주 A씨는 30일 자신의 개인블로그에 "'무한도전' 스피드레이서 뒷이야기, 박명수를 증오하며!"란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글에서 A씨는 '무한도전' 측에서 크게 파손된 차량이 자신의 것이라고 주장하며, 총 300만원을 보상 받았다고 밝혔다.


하지만 사고를 냈던 박명수는 어떤 사과도 하지 않았다는 점에 불만을 털어놓았다. 이에 '무한도전'에서 박명수의 코치를 담당했던 오일기는 지난달 31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건 또 무슨 관심받기 내용인지 모르겠다. 시즌이 마무리 되는 현시점에서 어이가 없다”고 시작되는 장문의 글을 올렸다.


그는 “차량을 박명수씨가 빌린 것도 아니고 모터스포츠에 사고가 없을 수 있는 것도 아닌데 주행 중 사고는 일반 렌터카도 있을 수 있다. 하물며 레이싱카라고 하고 초보레이서가 시간단축을 위한 서킷주행 중 일어난 일인데”라며 “그 부분은 차량을 딜리버리 하는 중간 누군가가 책임지고 차주분과 해결 해야 되는데 결국은 중간에서 입장 정리를 잘못 한 것 같다”고 박명수를 옹호했다.



'무한도전' 박명수 소식에 네티즌들은 "'무한도전' 박명수, 상황이 어쩔수없었나봐" "'무한도전' 박명수, 박명수 싫어하는듯" "'무한도전' 박명수, 누구말이 맞나" "'무한도전' 박명수, 힘내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터넷팀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