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상봉 듀오트리스, 31일 오픈과 함께 방문객에게 다양한 경품 증정

입력 : 2014-10-30 17:04:54 수정 : 2014-10-30 17:04:5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올해 하반기에는 2000년대에 접어든 이후 가장 많은 분양물량이 쏟아지고 있다.

분양시장이 달아오르면서 공급되는 단지들도 많다 보니 건설사들이 수요자를 잡기 위한 다채롭고 특별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최근 분양하는 단지들의 분양 마케팅을 보면 수요자가 실수요 위주로 전환되며 분양마케팅도 보다 세심해졌다.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하는 넓은 범위의 이벤트보다는 수요범위지역을 대상으로 직접적인 스킨쉽 마케팅이나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퀴즈 이벤트를 비롯해 SNS 등 새로운 채널을 이용하는 다변화도 함께 이뤄내고 있다.

이번달 서울 중랑구 상봉동에 분양을 앞둔 포스코A&C가 시공하는 아파트인 ‘상봉 듀오트리스’는 31일 견본주택 오픈에 맞춰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픈 당일인 31일부터 3일간 견본주택에 방문해주는 방문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 이신우 담요· 락앤락 글라스· 녹차컵 등을 증정하며, 다음달 2일에는 홈페이지 관심고객을 대상으로 로봇청소기· 공기청정기· 주유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 117㎡와 131㎡의 청약당첨자 중 추첨을 통해 각 면적당 1명씩을 선정해 계약금을 전액 지원하는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상봉 듀오트리스 분양관계자는 “잠재수요가 될 수 있는 고객들에게 받고 버리는 전단이나 현수막과 같은 일방적인 홍보보다는 참여와 소통을 유도하는 이벤트를 펼침으로써 관심을 유도하고 있다”며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견본주택에서 집도 구경하고 즐기다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상봉 듀오트리스는 전체 264가구가 전용 117~257㎡의 대형 타입으로 지어진다. 지하 8층~지상 41층의 두 개동의 고층 주상복합으로,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아파트는 중대형으로 공급되는 단지답게 다양한 고급 마감재로 시공한 점이 눈길을 끈다. 각 타입 세대 내부 거실과 현관의 바닥· 현관 아트월 등을 대리석으로 시공해 품격을 높여 공급하며, 거실 아트월 또한 고급스러운 마감재로 시공한다. 또 욕실에는 독일과 이태리 등에서 수입한 유럽 명품 수전과 도기 등이 갖춰져 호텔 수준의 욕실로 꾸며질 예정이다.

상봉 듀오트리스는 고급 마감재로 입주민의 품격은 유지하면서 다양한 수납공간과 쾌적성을 높인 특화설계를 바탕으로 생활 편의성을 극대화해 공급할 계획이다.

인근 고층 주상복합 아파트 대비 10% 높은 전용률인 79%의 높은 전용률로 쾌적한 생활공간을 제공하며, 타입 별로 2면~3면 개방형 설계를 적용해 뛰어난 조망과 채광을 확보했다. 또 대용량 수납공간을 마련해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고, 자녀와 부부 공간의 분리배치· 2세대 주거형태구조· 가족실 및 테라스 공간 등의 고급주상복합 단지다운 다양한 특화 평면 설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단지 내에는 지하의 멀티플렉스 영화관과 저층의 골프연습장· 휘트니스센터· 어린이 놀이터 외에도 30층에 스카이라운지· 연회실· 게스트하우스· 북까페 등의 다양한 공용 커뮤니티시설을 배치한다.

상봉 듀오트리스의 분양가는 3.3㎡당 1100만원 대부터 1200만원 중반으로 책정됐다. 분양일정은 다음달 6일 1·2순위 청약접수를 시작으로 7일 3순위 청약접수· 당첨자발표는 13일· 계약은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실시된다.

상봉 듀오트리스의 견본주택은 서울 광진구 군자동 군자역 인근에 31일(금) 오픈할 예정이다.

분양문의: 02-465-2333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