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던킨도너츠, 설목장 우유로 만든 '이달의 도넛' 3종 출시

입력 : 2014-10-30 09:46:45 수정 : 2014-10-30 10:06:4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11월에는 던킨에서 부드럽게 즐기세요∼'
밀크도넛 2종, 머핀 1종 등 우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 3종 출시
해피포인트 앱 고객대상, 3일간 이달의 도넛 3종 20% 할인 이벤트 진행
던킨도너츠( www.dunkindonuts.co.kr)가 11월 이달의 도넛으로 부드럽고 진한 우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밀크도넛 2종과 머핀 1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인 '밀크링', '포근포근 밀크 구름' 등 밀크도넛 2종과 '우유를 담은 머핀'은 반죽에 설목장 유기농 우유를 넣어 신선함과 건강함을 더해 더욱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밀크링'은 고소한 우유 도넛에 벨기에산 '벨코라도(Belcolade)' 화이트 초콜릿이 더해진 제품으로 풍부한 우유와 진한 초콜릿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 1,100원. '포근포근 밀크 구름'은 앙증맞은 구름모양의 도넛에 부드러운 연유크림이 듬뿍 들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권장소비자가격 1,200원.

함께 출시된 '우유를 담은 머핀'은 설목장 우유가 들어간 우유 머핀에 부드러운 연유 크림을 넣어 쌀쌀한 가을 따뜻한 커피와 함께 즐기기 좋다. 권장소비자가격 2,200원.

한편 던킨도너츠는 11월 이달의 도넛 출시를 기념해 '던킨 신제품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던킨 신제품 데이'는 해피포인트 앱 고객을 대상으로 11월 이달의 도넛 3종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해피포인트 앱 가입 고객 누구나 보유 포인트와 관계없이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 참여 시 해피포인트 적립, 타쿠폰, 타행사, 제휴할인 및 모바일쿠폰 사용은 불가하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1일부터 3일까지.(일부 매장 제외)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쌀쌀해지는 날씨에 맞춰 따뜻한 커피 등과 함께 즐기기 좋은 밀크도넛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국내 1호 유기농 목장인 설목장의 우유로 만들어 건강함과 신선함을 더해 부드럽고 고소한 우유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연합>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