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장 보는 바다사자 포착, 고개 내밀고 꼼꼼하게 찬거리 물색 '귀여워, 사람인줄'

관련이슈 오늘의 HOT 뉴스

입력 : 2014-10-29 20:32:41 수정 : 2014-10-29 21:01:4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장 보는 바다사자 포착

장 보는 바다사자 포착

장 보는 바다사자가 포착돼 누리꾼들 사이에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7일(현지시각) 영국의 한 외신은 에콰도르 수산시장에서 마치 장을 보듯 고개를 내밀고 있는 바다사자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 외신은 장 보는 바다사자 포착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는데 참치와 다랑어를 취급하는 한 상점 앞에 서서 생선을 손질하고 있는 가게 주인을 바라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보도에 따르면 가게 주인은 눈다랑어와 참치 등 생선 조각들을 바다사자에 던져줬고 바다사자는 이것을 들고 다시 바다로 뛰어들었다고 전했다.

장 보는 바다사자 포착 사진을 촬영한 콜롬비아 야생동물 사진작가 크리스티앙 카스트로는 "이 바다사자를 보는 순간 너무 흥미진진해 눈을 뗄 수 없었다"며 "마치 시장에서 장을 보는 사람처럼 느껴졌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이 곳 사람들은 이와 같은 바다동물들의 행동에 크게 개의치 않는다"며 "그들은 지나친 관심도 무심함도 없이 동물들과 적절한 관계를 이어간다. 개인적으로 야생동물과 인간의 가장 바람직한 공존 형태를 보는 것 같았다"고 전했다.

장 보는 바다사자 포착 모습에 네티즌들은 "장 보는 바다사자 포착, 진짜 사람같네" "장 보는 바다사자 포착, 인간인줄" "장 보는 바다사자 포착, 반찬거리 고르나봐" "장 보는 바다사자 포착, 뭘 고르려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터넷팀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