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프라비다O’, 오피스텔 100% 입주완료…상가 분양 관심 집중

입력 : 2014-10-25 11:30:00 수정 : 2014-10-27 09:52:0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8호선 문정역 도보 5분, 위례·신사선 법조타운역(가제) 개통이 확정…더블 역세권

프라비다O 오피스텔 100% 입주완료에 이어 독점상가 분양 또한 눈길을 끌고 있다.

이 상가는 상가가 갖추어야 할 가장 중요한 요건 중의 하나인 유동인구만 보아도 엄청난 규모를 자랑한다.

문정 법조·미래형업무단지 내 상주 종사가 약 3만 5천명· 베드타운 기능을 할 인근의 위례신도시의 14만 인구· 강남보금자리주택 6729세대가 있다.

게다가 바로 인근에 대규모 근린공원과 가든5활성화단지 등의 이용객까지 고려하면 풍부한 유동인구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또 프라비다O 상가가 들어서는 문정 법조·미래형업무단지는 서울 강남 테헤란로의 대안이라는 평가 속에 강남의 마지막 투자처로 불리며 부동산 시장의 핵으로 떠오르고 있는 지역이다.


이번 프라비다O 오피스텔의 성공적인 분양을 통해 그 탁월한 입지와 가치가 입증된 것으로 보이며 이러한 열기가 상가 분양에도 이어져 벌써부터 성공 분양이 점쳐지고 있다.

프라비다O 상가는 문정 법조·미래형업무단지 8-6블록에 위치하며 8호선 문정역에서 도보 약 5분 거리에 위치한다.

바로 앞 1분 거리에 경전철인 위례·신사선 법조타운역(가제) 개통이 확정돼 향후 더블 역세권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개발호재도 풍부하다. KTX수서역사· 위례신도시· 동남권 유통단지· 가든5 활성화단지 등 8가지의 굵직한 프로젝트의 후광효과를 누릴 수 있다.

상가 설계 부분도 돋보인다. 약5m에 달하는 천장고, 고객 선호도가 높은 테라스형 설계· 입주자와 상가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는 여유로운 주차장 등으로 공간활용성을 높였다.

이를 통해 고객 유입효과를 극대화했으며 주변 유동인구의 특성을 고려한 업종구성과 중복 업종 입점 방지를 위한 독점계약 등으로 만족을 더해준다.

분양 관계자는 “주변의 P사나 M사에 비해 저렴한 분양가는 프라비다O 상가가 자랑하는 또 하나의 경쟁력”이라고 전했다.

분양문의: 02-414-7555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