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토르 옆에 밀착. 존재감 느낄 새 없는 짧은 등장

입력 : 2014-10-24 16:17:56 수정 : 2014-10-24 16:17:5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토르 옆에서 등장.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 예고편에 한국 여배우 수현의 모습이 포착되며 눈길을 끌고있다.


마블 스튜디오는 23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화 '어벤져스2'의 정식 예고편을 공개하며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공개된 '어벤져스2' 예고편에는 주요 캐릭터인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토르, 헐크, 호크아이, 블랙위도우 등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 처음으로 등장하는 쌍둥이 남매 퀵실버와 스칼렛 위치의 모습도 보인다 .


특히 한국 배우 수현의 짧은 등장이 국내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있다. 극 중 천재 과학자이자 의사 역을 맡은 수현은 예고편에서 토르와 블랙 위도우 사이에 서 있어 국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영화 '어벤져스2'는 2012년 개봉해 900만 명을 동원한 인기작 '어벤져스'의 속편으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에반스, 크리스 헴스워스, 제레미 레너, 스칼렛 요한슨, 마크 러팔로, 사무엘 잭슨, 코비 스멀더스 등이 출연한다.


한국 촬영과 한국 배우 수현의 출연으로 화제인 영화 '어벤져스2'는 내년 4월 개봉 예정.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에 네티즌들은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예쁘다"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나도 토르옆에 서보고싶다"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너무 짧게 나오네"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본편 빨리"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터넷팀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