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장미빛 연인들' 이장우, 유치장 안에 갇혀…어찌된 일?

입력 : 2014-10-24 15:58:59 수정 : 2014-10-24 15:58:5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장미빛 연인들'의 박차돌(이장우 분)이 유치장에 갇혀있는 사진이 공개돼 궁금증을 유발시키고 있다.
 
10월 25일 오후 방송예정인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극본 김사경, 연출 윤재문) 3회에서는 차돌이 폭행사건에 휘말려 경찰서 유치장에 갇히는 내용이 그려질 예정이다.
 
지난주 방송에서 차돌은 누나 세라(윤아정 분)을 두고 매형 태식(정성운 분)이 바람을 피우는 호텔룸에 쳐들어가 매형과 한바탕 육탄전을 벌여 시청자들에게 통쾌한 한방을 보여 준 바 있다. 하지만 차돌은 폭행건으로 매형으로부터 고소를 당해 경찰서로 임의동행 경찰서 유치장에 갇히게 된 것.
 
'장미빛 연인들' 측에서 공개한 예고 영상에서는 유치장 안에 있는 차돌과 장미(한선화 분)의 모습이 담겨있다.

장미가 "여기서 오빠랑 하루 종일 매일 같이 있을 수 있어서 정말 좋다"고 천진난만하게 좋아하자 차돌은 어이없으면서도 귀엽다는 듯이 장미를 응시해 보는 이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방송말미 외출을 한사코 말리는 엄마를 뿌리치고 급하게 나오던 한선화가 계단에서 굴러 응급차에 실려 병원으로 후송된다. 병원에서 부모는 의사로부터 태아와 산모 모두 건강하다는 청천병력과도 같은 이야기를 듣고 경악을 금치 못하는데.
 
한편 삼포시대, 얼떨결에 아빠가 된 대학생 아빠의 고군분투 생존성장기와 그에 얽힌 세 가족의 파란만장 스토리를 그린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은 매주 토, 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연예뉴스팀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