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김진 이윤창, 김진 과거 웹툰에서도 열애 암시 '나도 도둑년이 되리라' 무슨 뜻?

입력 : 2014-10-23 07:04:03 수정 : 2014-10-23 07:04:0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김진 이윤창


김진 이윤창의 열애설이 암시된 가운데 과거 김진이 웹툰에서 언급한 내용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진 작가의 전작 '아랫집 시누이' 2화에서 김진 작가의 친오빠는 6살 연하와 결혼한다. 이 부분에서 김진 작가는 "나도 도둑년이 되리라"라는 글과 함께 6살 연하의 남자와 사귄다는 내용의 웹툰을 남겼다.


실제로 이윤창 작가와 김진 작가는 6살 차이가 나 지난 발언이 현실이 되는 게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앞서 22일 공개된 김진 작가의 웹툰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 9화에서 이윤창이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김진과 이윤창은 술자리에서 처음 만났으며 2차 이동 중 김진은 이윤창의 큰 키를 보고 풍선 인형을 떠올렸고, 김진이 자신을 소개하려 하자 이윤창은 "이미 알고 있다"라고 답해 묘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이후 두 사람은 집에 가기 위해 함께 가까운 지하철역으로 갔고, 서로의 집도 알게 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이날 김진은 자신과 이윤창의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자 "어머나 '실검'(실시간 검색어) 1위"라고 인증샷을 올리기도 했다.


김진 이윤창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김진 이윤창, 연애시작", "김진 이윤창, 결혼하세요", "김진 이윤창, 부럽다", "김진 이윤창, 다들 가는구나", "김진 이윤창, 결혼도 하나요?", "김진 이윤창, 이럴수가", "김진 이윤창, 부럽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터넷팀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