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GS건설, 2~3억대 김포‘한강센트럴자이’ 모델하우스 특별분양 혜택!

입력 : 2014-10-21 13:27:02 수정 : 2014-10-21 14:42:5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한강센트럴자이, 계약조건보장제로 선착순 동·호지정계약 중…로얄동·층 마감임박

김포한강신도시의 편리한 인프라를 그대로 누릴 수 있는 김포시 장기동 중·소형 대단지인 GS건설의 김포‘한강센트럴자이’가 계약금 500만원 정액제·중도금 전액 무이자·계약조건보장제 등 특별분양혜택으로 선착순 동·호지정 분양 중이다. 현재 계약자가 몰리면서 로얄동·층이 빠르게 소진되고 있다.

김포한강센트럴자이는 계약자가 아파트를 분양 받은 이후에 계약조건이 변경될 경우 기존 계약자에게도 변경된 계약조건을 적용해 주는 ‘계약조건보장제’를 실시해 할인분양에 대한 부담을 없앴다.

이에 최근 가을분양 성수기를 앞두고 DTI-LTV 규제완화와 금리인하· 9.1부동산대책 등 부동산 살리기에 강한 드라이브를 걸고 있는 새 경제팀에 대한 기대감으로 관망세에 있던 대기수요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총 4079가구 규모의 중·소형 대단지로 조성되는 한강센트럴자이는 1차로 전용면적 70∼100㎡· 3,481가구를 선보인다. 단지 규모 중 97%가 실수요자의 선호도가 가장 높아 국민평형대라 불리는 전용 85㎡이하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특히 전용 84A, 84B 타입 1,289가구는 알파룸과 함께 4베이 4룸 판상형 평면으로 혁신적으로 설계됐으며, 3면 발코니 설계 등 GS자이만의 공간효율성을 극대화시켰다.

일조량과 단지의 개방감을 고려한 단지배치와 넓은 동간거리· 단지 면적의 40%이자 축구장 면적의 약 10배에 달하는 약 7만2000㎡의 대규모 조경공간도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이는 현재 김포한강센트럴자이 모델하우스에 내부를 그대로 꾸며 놓은 유니트를 통해 직접 확인이 가능하다.

전 가구 4면~6면 발코니 설계가 적용돼 전체 확장 시 약 30㎡의 실사용 면적이 추가돼 보다 넓은 공간을 사용할 수 있는 新평면설계도 장점이다. 한강센트럴자이 모델하우스를 직접 찾은 방문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김포한강센트럴자이는 교통여건 역시 남다른 장점이 있다. 김포한강로와 올림픽대로를 통한 서울 진출입이 쉽고, M버스(광역급행버스)를 이용할 경우 서울역까지 30~40분대에 도달할 수 있다.

최근에는 국토교통부가 ‘김포골드라인’으로 명명한 김포도시철도(한강신도시~김포공항역) 건설사업 계획을 승인과 함께 지난 3월 착공해 오는 2018년 개통되면 단지에서 서울 도심 등을 빠르게 오고 갈 수 있게 교통여건이 개선될 전망이다. 

장기역 역세권의 新랜드마크로 성장할 가능성이 높은 김포‘한강센트럴자이’ 모델하우스에는 연일 내방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실수요자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단지 인근에는 가현초등학교와 학원·병원·금융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있고, 단지 내에는 초등학교와 어린이집·유치원이 조성될 예정이며, 다양한 학교가 위치해 교육환경이 우수해 자녀가 있는 학부모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단지 인근에 계획 중인 라베니체(수변 스트리트상가)등 한강신도시의 풍부한 기반시설을 누릴 수 있으며, 단지 남쪽의 산 조망권이 뛰어나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대형 커뮤니티센터와 다양한 조경시설 등 대단지에 걸맞은 단지 내 특화시설도 눈에 띈다.

GS건설 자이만의 커뮤니티 브랜드인 자이안센터에는 대형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집중학습실· 도서관· 사우나· 실내코트 등이 설계돼 입주민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입주는 오는 2017년 1월 예정이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973만원으로, 최저 분양가는 861만원부터 시작한다. 모델하우스는 연일 실수요자들과 투자자들의 상담문의가 많아 방문 시 사전예약을 하면 원활하게 관람할 수 있으며 주차안내를 받을 수 있다.

한편 GS건설은 보문파크뷰자이·위례자이 모델하우스 동시개관으로 하반기 분양레이스에 돌입했으며, 미사강변센트럴자이 모델하우스 개관도 앞두고 있다. 각각의 분양가는 3.3㎡당 평균 1590만원대· 1779만원대, 1300만원대이며, 중도금 이자후불제 조건이 적용될 예정이다.

대표전화/모델하우스: 1599-9554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