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30대 여성, 데이트했던 남성 집 굴뚝서 구조

입력 : 2014-10-21 11:07:21 수정 : 2014-10-21 11:07:2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미국의 30대 여성이 자신과 데이트했다가 헤어진 남성의 집 옥상 굴뚝에 2시간여 동안 갇혀 있다가 소방관들의 도움으로 구조돼 경찰에 입건됐다.

20일(현지시간) LA 지역 방송인 KTLA에 따르면 제노베바 누네즈-피구에로아(30) 씨는 전날 새벽 캘리포니아주 벤투라 카운티 사우전드옥스 지역에서 자신과 여섯 번 데이트를 했던 남성 집 옥상 굴뚝으로 들어갔다가 그만 갇혔다.

집주인 남성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관들은 2시간 동안 굴뚝 안 연통에 주방세제와 물을 뿌리고 벽돌 일부를 꺼내는 작업을 통해 이 여성을 굴뚝 위로 가까스로 끌여올려 구조했다.

누네즈-피구에로아 씨는 굴뚝에서 나오자마자 무단 가택침입 등 혐의로 경찰에 입건됐다. 그녀가 굴뚝에 들어간 경위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경찰은 그러나 집주인 남성으로부터 여성과 온라인에서 만나 여섯 번 데이트를 한 뒤 "헤어지자"고 통보했다는 진술 등으로 미뤄 집주인 남성을 잊지 못해 찾아간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실제로 누네즈-피구에로아 씨는 2주 전에도 남성의 집 옥상에 올라간 것으로 알려졌다.

집주인 남성은 "그녀가 2주 전 우리 집 옥상에 올라가기 전까지 매우 쿨한 여성인 줄 알았다"면서 "그녀가 선처를 받기 바란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다른 사람이 내 집 옥상에 올라갔다는 것을 알면 놀라지 않을 사람이 없을 것"이라며 "그녀는 다시는 온라인이 아닌 오프라인에서 머물러야 할 사람"이라고 덧붙였다.



<연합>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
  • 이다희 '깜찍한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