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스타 헤어 따라잡기 56탄]'아홉수 소년' 김영광 헤어스타일

입력 : 2014-10-20 15:45:48 수정 : 2014-10-20 15:59:5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훈훈한 외모와 훤칠한 기럭지의 모델 출신 배우 김영광이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tvN 드라마 '아홉수 소년'에서 모든 것이 완벽에 어떤 여자를 만나도 썸을 타게 되는 강진구 역을 맡아 뭇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는 김영광의 헤어스타일을 박준뷰티랩 광명뉴코아아울렛점 민혁원장이 분석해 헤어TIP을 전했다.

민혁 원장은 "김영광의 헤어 스타일은 끊임없이 사랑받고 있는 투블럭컷 중에서도 소프트 투블럭컷. 소프트 투블럭컷은 김영광의 댄디한 느낌과 드라마 캐릭터의 귀여우면서 깔끔한 이미지를 잘 살린 헤어스타일"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투블럭컷은 최근 몇년간 남성헤어스타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타일로 예전에는 좀 짧은 느낌이 투블럭이었다면, 김영광의 스타일은 헤어라인을 살려 자연스러우면서 부드러운 이미지를 보여주는 스타일"이라며 "짧지도 길지도 않은 적당한 길이로 충분히 질감을 표현해 줄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또한 "컷트만으로 손질이 힘들거나 다른 느낌으로도 표현을 하고 싶다면, 투블럭컷에 스핀스왈로펌이나 볼륨펌으로 질감표현을 해주면 자기만의 스타일을 더욱 살릴 수 있을 것이다"라고 조언했다.

민혁 원장은 "김영광 헤어의 컬러는 골드 브라운이나 낮은 오렌지브라운으로 헤어의 자연스러움은 물론 전체적인 이미지를 따뜻하고 세련되게 보여준다"며 "그런 의미에서 김영광의 헤어컬러는 모태조련남 강진구와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라고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컬러에 있어 TIP을 전한다면, 소프트 투블럭컷에서 투톤 컬러를 한다면, 라인쪽을 브라운계열로 어둡게하고 위에 부분은 더 골드브라운이나 밝은 컬러로 염색해주면 자신만의 개성을 조금 더 살릴 수 있다"고 조언했다.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