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청명한 미소 남보라, 쎄씨 캠퍼스 10월호 표지 장식

입력 : 2014-10-02 15:26:57 수정 : 2014-10-02 15:39:0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을하늘을 닮은 청명한 미소가 매력적인 배우 남보라가 쎄씨 캠퍼스(Ceci Campus) 10월호의 표지 모델로 나섰다.

쎄씨 캠퍼스는 대학생들에게 커리어, 패션, 뷰티, 스타일링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캠퍼스 매거진이다.

남보라는 하늘색 맨투맨 티셔츠와 반다나, 하이웨이스트 데님 코디로 여대생 특유의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을 한껏 뽐내는 한편 '삼성 노트북 M'과 함께하는 스마트한 캠퍼스 이야기를 전했다.

10월호는 부산에서 열리는 부산국제영화제와 거리 음악 축제 개막에 발맞춰 매력적인 도시 부산의 이야기를 소개한다.

'2014 부산국제영화제'의 하이라이트를 비롯해 부산의 '닉 우스터'라 불리는 디자이너 여용기가 전하는 남포동 이야기, 부산에서 설립된 음반사 '진저 레코드', 부산의 핫 플레이스 등 부산의 알짜배기 매력을 전한다.

캠퍼스 대나무 숲 코너에서는 등록금과 취업 준비 비용으로 빈곤의 늪에 빠진 스튜던트 푸어 34만명의 아픔을 재조명한다. 이과생의 로망이라 할 수 있는 의대 편입과 의학전문대학원 입학 등 의전원 및 의대 편입과 관련된 정보와 고수들이 전하는 리얼 팁까지 속 시원하게 다룬다.

이 밖에도 엠넷(Mnet) 쇼미더머니의 히어로 힙합 뮤지션 '로꼬'의 이야기와, 겉은 멀쩡한데 연애를 못하는 모태솔로남에게 제안하는 맞춤 솔루션, 이너웨어는 물론 아우터까지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니트 활용 코디법 등 풍성한 콘텐츠가 담겨있다.

쎄씨 캠퍼스 10월호는 2일부터 전국 주요 대학 캠퍼스에 배포된다. 관련 정보는 쎄씨 캠퍼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ecicampusmagazin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시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