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현대산업개발, '아이파크 UCC' 공모전 개최

입력 : 2014-10-02 13:10:03 수정 : 2014-10-02 13:10:0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현대산업개발이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 아이파크가 추구해온 혁신과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고객과 함께 고민하기 위해 실시하는 이벤트다.

이번 UCC 공모전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자격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개인 또는 4인 이하의 팀으로 지원 가능하다.

오는 19일까지 공모전 홈페이지(www.i-park.com)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출품 영상과 함께 이메일(webinfo@hyundai-dvp.com)로 접수하면 되며, 최종 결과는 10월 31일 발표 예정이다.

전체 상금은 550만원으로 대상 1편 200만원, 최우수상 2편 각 100만원, 우수상 5편 각 30만원 등 8개 작품을 선정할 계획이다.

수상작은 유튜브, 블로그, 홈페이지 등 현대산업개발이 운영하는 온라인 채널에 소개되며, 향후 아이파크 브랜드 광고 소재로도 활용될 예정이다.

참가 주제는 ‘혁신이란 이런 것이다’, ‘당신이 꿈꾸는 라이프스타일’, ‘아이파크는 ○○○이다’ 등에서 한가지를 골라 CF, 애니메이션, 단편영화 등 영상의 형태로 최대 3개까지 출품할 수 있다. 심사 기준은 창의력, 컨셉 이해도, 완성도 등이다.

이와 별도로 SNS를 통한 UCC 공모전 스크랩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19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스크랩 이벤트는 공모전 소식을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에 스크랩하고 url을 송부하면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소정의 경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이번 UCC 공모전이 아이파크가 만들어가고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고객과 함께 참신하고 자유로운 방식으로 표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나기천 기자 na@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