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신동백롯데캐슬에코, 주변에 소개하고 싶은 아파트

입력 : 2014-10-02 14:50:00 수정 : 2014-10-02 14:50:0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신동백롯데캐슬에코는 지하 3층· 지상 17층~40층 26개 동· 전용 84~199㎡· 총 2770가구 규모의 대단지 아파트로 동백지역의 랜드마크가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단지는 그 동안 용인에 대거 공급된 중대형 아파트와 달리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84㎡· 99㎡ 가구가 전체 공급 가구 수의 67.8%를 차지한다.

신동백롯데캐슬에코는 이미 입주가 이루어진 아파트로 현재 입주가 완료된 실거주자들 사이에서 살기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입주민들이 적극적으로 나서서 주변 친인척과 지인들에게 아파트를 알리고 소개할 만큼 신동백롯데캐슬에코가 가지고 있는 매력은 여러가지다.

먼저 교통환경이 뛰어나다. 아파트는 용인 경전철 어정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분당선 연장선과 신분당선 개통에 따라 서울과의 접근성이 높아진데다 용인~서울 고속도로· 분당~수서 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이용이 쉬워 서울 강남권 이동이 편리하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기도 하다. 또한 분당~동백간 도로가 가까워 분당까지 10분대에 이동 가능하다.

교육환경 또한 좋다. 입주와 동시에 개교한 초등학교와 중학교가 바로 옆에 있어 취학아동과 학생이 있는 가정에서도 관심이 많다. 가까운 분당의 높은 수준의 교육인프라까지도 누릴 수 있어 교육열이 높은 대한민국 젊은 부모들의 눈높이에 만족감을 주고 있다.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장점으로 꼽을 수 있다. 4개 레인(25m)을 갖춘 실내 수영장과 800㎡ 규모의 대형 피트니스센터, 게스트 하우스 등은 입주민들에게 여유로운 삶의 질을 만끽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30~50m 규모의 6홀 미니형 파3 골프장이 설치돼 있고. 18개 타석 연습장(6m)· 롱퍼팅 그린(20m)과 함께 클럽하우스 또한 입주민들의 사용빈도가 높은 곳이다.

이와 함께 대단지라는 점과 고급마감재, 다양한테마의 단지 내 시설은 방문해 한 바퀴 돌아보는 순간부터 내 집으로 향한 열망을 일으킬 만큼 아름답고 다채롭다.

분양 관계자는 “현재 분양이래 최초로 조건이 변경되면서 이자지원 등의 혜택이 있어 계약율이 급상승하고 있으며 일부세대의 경우에는 이미 마감이 임박해 있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보안이 철저해 반드시 전화로 예약 후 방문해야 샘플하우스의 관람이 가능하다”며 “전화예약 후 방문한 고객에게는 사은품과 계약이 이루어질 경우 다양한 사은품증정이 함께 이루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분양문의: 1661 1645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