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크루셜스타, 정규앨범 수록곡 'Pretty Girl' 추가 공개

입력 : 2014-10-01 09:43:09 수정 : 2014-10-01 09:43:0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크루셜스타(Crucial Star)가 정규앨범 수록곡 'Pretty Girl'을 추가 공개한다.

지난 23일 프랑스 현지에서 촬영한 뮤직비디오와 함께 정규앨범 'Midnight'의 수록곡 'Paris'를 선공개한 크루셜스타는 1일 정오에 'Pretty Girl'을 추가 공개한다.

'Pretty Girl'은 강남 일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성형외과 광고 간판 앞 남녀를 소재로 삼아 이야기를 풀어낸 곡이다.

여자친구의 현재 있는 그대로의 모습이 아름답다고 이야기하는 남자와 더 아름다워 지고 싶다는 여자가 주고받는 내용이 풍자적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Pretty Girl'의 여자 역할에는 '플랫슈즈(Flat Shoes)'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는 러비(Lovey)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잘 소화하였다.

크루셜스타의 첫 정규 음반 'Midnight'은 총 15 트랙으로 구성됐으며 ‘Midnight’은 앨범 1번 트랙의 제목이자 새벽의 시작에 이 앨범을 찾아들었으면 하는 뜻이 담겨 있다.

또한 음반에는 국내외의 많은 뮤지션들이 피쳐링 및 프로듀싱으로 참여하였으며, 특히 해외 거장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 작업물이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그 결과물이 주목된다.

한편 크루셜스타의 정규 1집 'Midnight'은 오는 10월 자신의 26번 째 생일 즈음에 발표될 예정이다.

최현정 기자 gagnrad@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
  • 이다희 '깜찍한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