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얼굴축소 경락 마사지 전문기업 '가인미가'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입력 : 2014-09-30 14:23:52 수정 : 2014-09-30 14:23:5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최근 동안 열풍이 불면서 얼굴축소경락마사지와 얼굴축소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얼굴경락마사지 및 얼굴축소 전문기업 가인미가에서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가인미가의 이번 감사 이벤트는 얼굴축소고객 2만명 돌파에 따른 것으로 1만명의 고객이 등록한지 1년 6개월만의 쾌거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인미가를 찾는 모든 고객(남자 포함)은 최대 25%의 할인 받은 금액에 가인미가의 다양한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얼굴축소관리(등 관리 포함)· 하체관리(하체순환· 하체 살 빼기)· 힙업·허벅지·종아리·팔뚝 관리· 골반관리(축소· 비대칭· 틀어짐)를 기본 10% 할인해주고, 얼굴축소·하체·골반관리 고객에 한해 추가할인이 가능하다.

추가할인 대상은 처음 방문 고객(2%)· 여성고객(3%)· 서울·경기 거주 고객(2%)· 이름 또는 영문 풀네임에 '가· 인· 미· 가· G· A· I· N'가 하나라도 포함된 고객(3%)· Non prime time(오전 10시~오후 6시) 이용 고객(5%)이다.

만약 서울에 살고 있는 김미라(가명) 고객이 가인미가에서 오후 4시에 가인미가에서 얼굴축소관리를 받는다면, 기본할인 10%과 함께 첫 방문 2%, 여성 3%· 서울 거주 2%· 이름 3%· 이용 시간 5%의 추가할인을 통해 총 25%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가인미가 전 지점(분당정자역본점· 용인죽전점· 분당야탑역점· 강남삼성역점· 용산삼각지역점· 강남신논현역점· 신촌이대역점· 안양범계역점· 수원점· 건대입구점)에서 실시되며, 일정 숫자의 고객이 등록될 때까지 진행된다.

한편 가인미가에서는 가볍게 다스리는 경근법과 깊게 다스리는 경골법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경근법과 경골법이란 근육과 근막· 뼈와 연결된 것을 수기 관리하는 자연기법을 말한다.

가인미가 관계자는 경근법과 경골법 활용하면 단순히 젊었을 때의 모습으로 되돌리 것 뿐만 아니라, 얼굴모양새를 보다 작고 아름답게 꾸밀 수 있다 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가인미가 홈페이지(http://www.gainmiga.co.kr)를 통해 확인 가능 하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