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스타 헤어스타일 따라잡기 52탄]'연애의 발견' 정유미 헤어스타일

입력 : 2014-09-24 10:57:24 수정 : 2014-09-24 12:00:0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KBS 2TV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의 정유미가 사랑스러운 여주인공 한여름 역으로 뭇남성들의 마음은 물론, 여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고 있다.

정유미의 스타일은 자연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럽고 스타일리쉬해 따라하고 싶은 스타일로 주목받고 있다. 여기에 내츄럴해보이는 헤어스타일은 여성 시청자들의 따라해보고 싶은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박준뷰티랩 산본점 이승민 디자이너가 정유미의 헤어스타일을 분석해 팁을 전했다. 이승민 디자이너는 "'연애의 발견'에서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고 있는 정유미의 헤어스타일은 귀여운 단발머리. 캐릭터에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로 잘 연출했다"고 평가했다.

이어 "둥글고 각진 얼굴형의 정유미는 단발머리 스타일에서 7:3 가르마를 선택했다. 비대칭 라인 덕분에 얼굴형이 더 갸름해 보이는 효과를 보여주고 있다"고 평가했다.

또한 "7:3 가르마 단발머리에 물결펌을 한 정유미의 헤어스타일은 누가봐도 자연스럽게 얼굴라인을 타고 떨어진다"며 "그 효과로 한쪽 이마를 가리면서 연출해 얼굴형의 단점을 살짝 가려주어 1석2조의 효과만점"이라고 팁을 전했다. 
이밖에도 "정유미의 펌은 웨이브의 정도를 최대한 자연스럽게 흐르는 듯 풀린듯이 연출했지만, 끝머리는 아웃컬로 잡아 발랄한 느낌을 줬다. 이 헤어 스타일은 사랑스러운 캐릭터는 물론, 털털한 성격과 순수한 모습을 함께 보여줄 수 있는 스타일이라고 볼 수 있다"고 조언했다.

또한 "이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의 컬러는 붉은 색상을 뺀 애쉬 브라운. 세련되면서도 귀엽고 청순한 느낌의 컬러로 최고의 조화라고 할 수 있다"고 팁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많이 신경쓰지 않은 듯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이지만, 본인의 극중 캐릭터를 잘 살려주고, 본인의 얼굴형에도 잘 어울리게 스타일을 완성한 정유미의 자연스러운 단발머리 물결펌은 올 가을 많은 여성들이 찾을 듯 하다"고 전망했다.
[헤어팁:박준뷰티랩 산본점 이승민 디자이너]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
  • 이다희 '깜찍한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