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진구 결혼, '쓸친소' 때 고백한 짝사랑녀와 '사랑의 결실'

입력 : 2014-09-22 17:14:21 수정 : 2014-09-22 17:22:0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지난 21일 결혼식을 올린 배우 진구와 새 신부의 '비하인드 웨딩컷'이 공개됐다.

22일 진구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진구의 결혼식 사진 몇 장을 공개했다.

신랑신부는 친한 지인의 소개를 통해 만났으며 작년부터 사랑을 키워왔다. 특히 진구가 지난해 MBC '무한도전' 쓸친소 특집에 출연했을 당시 밝혔던 '짝사랑녀'가 바로 화촉을 밝힌 신부인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서울 강남구 대치동 컨벤션 벨라지움에서 비공개로 열린 결혼식에는 내년 상반기 개봉 예정인 '쎄시봉'에 함께 출연한 정우, 한효주, 강하늘, 조복래와 올해 최고의 흥행작 '명량'에서 호흡을 맞췄던 이정현 등 동료배우들이 총출동했다.

또한 '무한도전-쓸친소'를 통해 인연을 맺은 장미여관의 육중완을 비롯, 평소 친분이 두터운 것으로 알려진 배우 고수, 배수빈, 안소희, 주안, 임화영, 김정은, 이청아, 김인권, 박지빈, 백봉기, 박효준, 조현재 등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결혼식 사회는 진구의 '절친'으로 알려진 배우 박효준과 이용민이 맡았다. 3년 전 박효준의 결혼식 당시 진구와 이용민이 사회를 봤던 것으로 알려져 세 사람의 의리가 돋보였다.

결혼식의 백미인 축가 라인업은 마치 콘서트에 온 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화려했다.  우선 1부 축가는 '나는 가수다'에 출연했던 이정과 거미가 환상의 듀엣 무대를 펼쳤으며 2부 축가는 실력파 가수 VOS의 최현준과 먼데이키즈의 이진성이 아름다운 노래로 신랑신부의 결혼을 축하했다.

'쎄시봉'에 함께 출연한 배우 강하늘과 조복래는 통기타 하나씩을 들고 깜짝 무대를 연출했다. 두 배우는 영화 촬영을 위해 연습했던 통기타와 노래 실력을 발휘해 하객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한편, 영화 '연평해전'을 촬영 중인 진구의 스케줄을 감안해, 두 사람은 신혼여행을 올 가을 중에 떠나기로 했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사진=웨딩스냅 까미유, 미학 스튜디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이청아 '시선 사로잡는 시스루 패션'
  • 이청아 '시선 사로잡는 시스루 패션'
  • 김남주 '섹시하게'
  • 오마이걸 효정 '반가운 손 인사'
  • 손예진 '따뜻한 엄마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