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리젠성형외과-코스메틱, 중국 광저우 미용 박람회 참가

입력 : 2014-09-19 14:16:38 수정 : 2014-09-19 15:16:0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리젠메디컬그룹 제공
대한민국 대표 미용성형 그룹인 리젠메디컬그룹이 중국 광저우에서 열리는 2014년 중국 광저우 국제미용박람회에 참가해 한국 미용산업의 놀라운 우수성을 알린다.

광저우 국제 박람회는 중국에서 최고 영향력을 가진 광동성 미용미발 화장품협회에서 주최하는 박람회로 '중국 상해 미용 박람회'와 홍콩 '코스모프로프 아시아'와 더불어 중국 및 아시아 지역의 3대 미용 박람회로 손꼽힌다.

이 박람회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중국 화장품 제도에 대응 할 수 있는 역량과 중국 현지에서 수많은 글로벌 기업들과 경쟁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기업을 발굴하는데 목적이 있다.

이번 광저우 박람회는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2박 3일동안 진행됐으며 역대 최대 규모로 미국을 비롯한 프랑스, 독일, 네덜란드, 한국 등 33개국 2,133개의 유명업체가 참가해 약 41만명의 화장품 및 미용 관계자, 바이어 등이 참관하여 활발한 상품 상담이 이뤄졌다.

리젠메디컬그룹은 중국 내 위상이 높은 리젠성형외과와 피부과, 치과 및 리젠코스메틱을 선보이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별히 현장에 참여한 리젠메디컬그룹의 직원들이 직접 마스크팩 등을 착용한 채로 제품의 우수성을 설명해 세계인들의 관심을 받았다.

리젠메디컬그룹의 대표 김우정 원장은 "현지 바이어들의 뜨거운 반응이 피부로 느껴진다"며 "리젠의 브랜드는 대한민국을 넘어 중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앞으로 아시아를 대표하는 미용성형 브랜드가 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