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신동백롯데캐슬에코, 분당생활권과 각종 특혜로 젊은 부부 관심 높아

입력 : 2014-09-20 11:40:00 수정 : 2014-09-20 11:40:0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신동백롯데캐슬에코가 최근 특별한 혜택으로 분양조건을 변경함에 따라 가을과 이사철을 맞이해 내 집 마련을 하고자 하는 실수요자들과 치솟는 전세가격의 고공행진 속에 고민에 휩싸인 젊은 부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신동백롯데캐슬에코의 입지적인 요소를 살펴보면 분당~동백간 도로에 가까이 있어 분당까지 10분대에 이동할 수 있다는 메리트가 있다. 젊은 신혼부부들 뿐 아니라 은퇴를 앞두고 노년을 준비하고 있는 노년부부들에게도 인기가 높을 예상이다.
 
따라서 제1기 신도시로 이미 자리가 잡힌 분당의 풍부한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다. 마트를 비롯해 백화점이나 대형 병원시설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용인 경전철 어정역을 걸어서 이용 가능하다.

분당선 연장선과 신분당선 개통에 따라 서울과의 접근성이 높아져 서울로 직장 출퇴근 이용시도 대중교통의 이용이 편리하다. 용인~서울 고속도로· 분당~수서 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이용이 쉬워 서울 강남권 이동이 편하다.

대중교통도 편리할 뿐 아니라 주말을 이용해 인근 용인에버랜드와 골프장 CC 등인 인근에 포진돼 있어 레저나 여가를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라고 할 수 있다.
 
또 신동백롯데캐슬에는 일반적인 아파트 단지에 조성되는 소규모 실내 골프연습장과 달리 30~50m 규모의 6홀 미니형 파3 골프장이 설치돼 있다. 18개 타석 연습장(6m)· 롱퍼팅 그린(20m)과 함께 클럽하우스 역시 갖추고 있다. 현재 입주를 완료한 기존 입주민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4개 레인(25m)을 갖춘 실내 수영장과 800㎡ 규모의 대형 피트니스센터, 게스트 하우스 등 현대인들의 니즈에 맞춘 커뮤니티시설도 구축해놨다.

주변에는 입주와 함께 개교한 초등학교와 중학교가 있어 부모들에게도 교육시설에 대해 합격점을 받고 있다.

계약조건은 계약금 5%(84㎡제외), 잔금 20%, 중도금 50%(2년간 이자지원)이다. 현재 즉시 입주가 가능한 상태며, 입주가 이미 되어 있는 아파트인 관계로 반드시 예약을 하고 방문해야 상담사의 동행 하에 내부 인테리어나 시설 등에 관한 관람이 가능하다. 상담 예약 후 방문 시 상품권이 증정된다.

분양관계자는 "분양 당시에도 인기가 높았던 84㎡의 경우 현재 최소물량이 잔여세대로 공급되고 있는 상황이다"며 "분양 조건 등의 특별혜택에 관한 희소식이 전해진 후 소문이 무섭게 발빠른 고객들은 서둘러 계약을 마친 상황이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이어 "각 평형별로 인기평형의  잔여세대는 벌써부터 마감이 임박한 상황으로 서둘러 관람하고 결정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전했다.

분양문의: 1566-3144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