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김유미, '내일도 칸타빌레' 첫 촬영 인증샷…여신 미모

입력 : 2014-09-17 10:25:46 수정 : 2014-09-17 11:39:2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로서 첫 받을 내딛는 미스코리아 김유미가 KBS2 새 월화 미니시리즈 '내일도 칸타빌레(극본 신재원 연출 한상우 제작 그룹에이트)' 첫 촬영을 기념해 대본인증샷을 공개했다.

김유미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OfficialKimYumi)를 통해 자연스러운 생머리와 편안한 사복차림으로 대본을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그는 티셔츠와 청바지의 수수한 옷차림에도 불구하고 화사한 미소로 청순한 매력을 발산했다.

김유미는 '내일도 칸타빌레'에서 '채도경'으로 출연한다. 극중 도경은 성악을 전공하는 재원으로 타고난 미모에 집안 재력까지 갖춘 이른바 음악원의 퀸카. 첫 사랑 상대인 차유진(주원 분)이 음악을 향한 자신의 꿈을 제대로 펼치지 못한 채 방황을 하자 그에 절교를 선언하고 나서야 진정 그를 사랑했음을 뒤늦게 깨닫게 되는 인물이다. 

김유미는 소속사를 통해 "평소 존경하던 선배님들과 한 작품에 출연하게 되어 기쁘고 영광이다. 좋은 작품에 잘 녹아들 수 있도록 열심히 배우고 노력하는 자세로 신인 연기자의 길을 걷겠다"고 밝혔다.

한편 '내일도 칸타빌레'는 클래식을 전공하는 젊은이들이 음악에의 열정을 불태우며 자신들의 꿈과 예기치 않은 사랑에 다가가는 모습을 감각적인 영상으로 담아내는 클래식 힐링드라마다. 주원과 심은경, 백윤식, 도희 등이 캐스팅됐다.

연예뉴스팀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