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태티서, 16일 정오 '할라' 음원 공개...한층 더 늘어난 매력

입력 : 2014-09-16 09:19:50 수정 : 2014-09-16 11:02:1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소녀시대-태티서(이하 태티서)의 새 앨범 ‘Holler(할라)’가 베일을 벗는다.

태티서는 16일 정오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2번째 미니앨범 ‘Holler’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이번 타이틀 곡 ‘Holler’는 빅밴드 브라스와 태티서의 보이스가 잘 어우러진 그루브감이 돋보이는 펑키한 댄스 곡으로, ‘틀에 박힌 레퍼토리와 패턴 속에서 벗어나 자신을 돌아보고, 자유롭게 꿈을 펼치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수록곡 ‘아드레날린(Adrenaline)’은 환상적인 비트감과 깊은 베이스 소리가 인상적인 톡톡 튀는 팝 곡이며, 지난 13일 선공개되어 음원 차트 1위를 휩쓸었던 ‘내가 네게(Whisper)’는 달콤하고 따뜻한 멜로디의 하이브리드 미디움 팝곡으로 사랑하는 연인에게 고백하는 마음을 속삭이듯이 표현해 매력을 배가시킨다.

더불어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마이너 발라드 곡 ‘Only U’는 태티서의 감성과 가창력을 감상할 수 있는 곡으로, 멤버 서현이 직접 작사한 가사에는 이별을 고하는 남자에게 한번 더 용기를 내는 여자의 마음을 담아 눈길을 끈다.

이 밖에도 디스코와 덥스텝의 조합이 독특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모던 일렉트로닉 디스코/댄스 곡 ‘Stay’, 오직 사랑하는 이에게만 마음을 열고 자신을 보여주겠다는 매혹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어반 느낌의 업비트 팝곡 ‘EYES’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한편 태티서는 16일 오후 7시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컴백 쇼케이스 ‘Holler’를 개최하며 18일 음반 발매, 같은 날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0일 MBC‘쇼! 음악중심’, 21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할 예정이다.

최현정 기자 gagnrad@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