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마시크' 홍진영 카메오 출연, 남궁민과 포옹까지?

입력 : 2014-09-15 10:45:39 수정 : 2014-09-15 13:20:5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마시크' 7화에 가수 홍진영이 깜짝 출연한다.

9월 15일(오늘) 오후 11시 방송할 tvN '마이 시크릿 호텔'(이하 마시크) 7화에서는 카메오 출연 소식만으로도 많은 화제를 낳은 홍진영의 깜찍 발랄한 애교 연기가 모두 공개된다.

'마시크'는 대한민국 최고의 호텔에서 새 신랑과 예식 지배인으로 7년 만에 재회하게 된 전 부부 남상효(유인나 분)와 구해영(진이한 분)의 꼬일대로 꼬인 결혼식과 전대미문의 살인사건을 그린 킬링 로맨스물이다. 

특히 오는 15일-16일 방송하는 7-8화에는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남궁민과 가상 부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홍진영이 카메오로 깜짝 출연할 것으로 알려져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극 중 냉철한 호텔 경영 이사 조성겸역으로 카리스마를, 유인나와의 러브라인으론 달달함을 제대로 선보이고 있는 남궁민과 어떤 연기 호흡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홍진영은 등장부터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는 것은 물론, NG 후 특유의 깜찍한 애교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것. 자신의 연기 모습을 모니터링하며 '홍감독'으로 빙의하고 남궁민에게 깨알 연기 교육을 펼치는 등 '마시크' 관계자들을 단숨에 사로잡은 홍진영만의 매력이 방송을 통해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tvN드라마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된 홍진영의 카메오 출연 메이킹 영상도 기대감을 더했다. 영상에는 그녀의 생생한 표정연기는 물론 남궁민과의 폭풍 포옹 장면이 담겼다. 홍진영은 메이킹 영상을 통해 "촬영장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정말 즐겁게 촬영했던 것 같아요"라며 카메오 출연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15일(오늘) 오후 11시에 방송할 7화에서는 진이한-하연주(정수아 역)의 결혼식이 다시 진행되고, 계속 흔들리는 진이한에게 예측하지 못한 사건이 펼쳐져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가 이어질 예정이다.

연예뉴스팀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