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결혼비용은 비싸다? NO! 오띠모웨딩 스드메 177 특가 이벤트 ‘인기’

입력 : 2014-08-30 10:00:00 수정 : 2014-08-30 10:00:0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최근 결혼 트렌드는 가짓수를 줄인 실속형 웨딩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런 트렌드에 맞춰 오띠모웨딩은 스드메 177 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경력 37년의 베테랑 웨딩전문가 김 라파엘 원장이 직접 기획한 이번 이벤트는 ▲웨딩플래너 상담비용 ▲웨딩드레스 ▲강남권 유명 스튜디오 촬영권 ▲경력 10년 이상 실장급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 ▲턱시도 ▲웨딩부케 등의 서비스가 전부 제공된다.

특히 예비신부들이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웨딩드레스는 오띠모웨딩 수석 디자이너가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드레스만 제공되며, 드레스 한 벌 당 최대 7명의 신부에게만 대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누구나 새 드레스를 입을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오띠모웨딩은 웨딩드레스 전문 디자이너를 통해 세상에서 단 한 벌 인 나만의 웨딩드레스를 저렴한 가격에 맞출 수 있다. 때문에 너무 마르거나 뚱뚱한 체형의 경우에도 아름다운 웨딩드레스를 입을 수 있다.

오띠모웨딩 김 라파엘 원장은 “직접 웨딩드레스를 디자인하고 제작하기 때문에 사이즈나 스타일의 제한 없이 예비신부의 취향에 따라 드레스를 선택할 수 있다”며 “자신만의 독창적인 디자인을 원하거나 체형커버를 위한 맞춤 웨딩드레스를 원하는 경우에도 저렴한 가격에 맞춤제작이 가능하니 부담 없이 방문해도 좋다”고 전했다.

이어 김 원장은 “앞으로도 예비부부들의 합리적이고 실속 있는 결혼준비를 돕기 위해 특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