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스타 헤어 따라잡기 46탄] JYJ 김준수 헤어스타일

입력 : 2014-08-28 11:18:29 수정 : 2014-08-28 11:24:5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최고의 아이돌그룹 멤버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연기력을 선보이며 다양한 뮤지컬을 통해 팬들을 열광시키고 있는 JYJ의 멤버 김준수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김준수는 굵직한 대작 뮤지컬의 주연으로 카멜레온 같은 면모를 발산하는 것은 물론 맡는 배역, 발표하는 앨범마다 변화무쌍한 헤어스타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김준수의 헤어스타일을 박준뷰티랩 답십리점 정미 디자이너가 집중 분석했다.
정미 디자이너는 "김준수의 헤어스타일을 보면 컷에는 크게 변함은 없으나 화려한 컬러로 늘 변신하고 있다"며 "귀여운 금발에서 섹시한 블루로, 그리고 발랄한 핑크에서 카리스마 넘쳐보이는 레드까지 다양하다"고 분석했다.

이어 "헤어컷은 보통 댄디컷을 바탕으로해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스타일이지만, 댄디컷 역시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며 "앞머리를 길게 주면 요즘 유행하는 5:5가르마스타일과, 포마드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고, 짧게 하면 살짝 리젠드 스타일까지 가능하다"고 조언했다.

정미 디자이너는 "김준수의 컬러에서 금발은 2~3번의 탈색 후 마지막에 옐로우로 염색해 더욱 뚜렷한 컬러를 만들었다"며 "2~3번의 탈색 상태에서는 어떠한 염색도 가능하다. 김준수처럼 실버블루나 핑크펄, 강렬한 체리레드, 다양한 색을 표현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하지만 이렇게 탈색이나 염색을 자주 하게 되면 모발에 윤기가 없어지고 푸석해지기 때문에, 주 2~3회 트린트먼트를 이용해 홈케어로 관리해 주면 좋다"는 팁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본인 머리가 힘있는 생머리라면 약간의 컬감을 줄 수 있는 C컬펌이나 섀도우 펌을 추천하고, 곱슬머리나 옆머리와 뒷머리가 뜬다면 투블럭 댄디컷을 한 후 볼륨 매직이나 다운펌, 아이롱펌을 하면 좋을 것이다. "라고 조언했다.
[헤어팁:박준뷰티랩 답십리점 정미 디자이너]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