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김현중, 폭행 피소 공식입장 "한 번의 몸싸움...상습폭행 아니다"

입력 : 2014-08-23 18:25:07 수정 : 2014-08-23 18:25:0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김현중(사진=김경호 기자)
김현중 측이 폭행혐의 피소와 관련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23일 김현중의 소속사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여자친구를 폭행한 혐의에 대한 입장을 전했다.

키이스트 측은 "해당 사건에 대해 정확한 정황 및 진위 여부 확인을 위해 입장 표명이 늦어진 점 양해 바란다"라며 "김현중 씨를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께 걱정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 머리숙여 사과드린다"라고 사과했다.

이어 "확인 결과 두 사람은 2012년부터 알고 지낸 사이는 맞으나 교제가 이루어진 것은 최근 몇 달 간의 일이다"라며 "그러던 중 두 사람 간의 심한 말 다툼이 있었고, 그 과정에서 감정이 격해져 서로 몸싸움이 있었던 것은 사실이다"라고 물리적 접촉이 있었음을 인정했다.

하지만 키이스트 측은 "언론 보도를 통해 나온 것처럼 2개월 간 상습적인 폭행이나 수 차례에 걸친 구타가 있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서로간의 몸싸움도 한 번 있었던 일이며, 갈비뼈 골절도 이번 몸싸움 중 일어난 일이 아니라 예전에 서로 장난을 치던 과정 가운데 다친 것이다"라고 해명했다.

또한 "다음날 지인들과 함께 어울리며 활동하며 이상이 없어 다친 것을 인지하지 못했던 상황이다"라며 "당사는 고소인의 일방적인 내용만이 언론에 보도되고, 정황이 사실과 달리 확대, 과장되고 있는 점을 매우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다"라고 무분별한 확대 과장 보도를 자제해줄것을 당부했다. 

끝으로 키이스트 측은 "당사와 김현중 씨는 추후 정확한 조사를 통해 사실을 밝혀낼 것이며, 향후 진행될 경찰 조사에도 성실히 임할 것이다"라며 "현재 진행되고 있는 예정된 스케줄은 일정은 그대로 소화할 계획이며, 이후로는 사건 해결에 최선을 다하고 당분간 자숙의 시간을 갖도록 하겠다"라고 향후 일정을 알렸다.

한편 김현중은 최근 여자친구 A씨에게 폭행 상해 혐의로 피소됐다.

이하전문

김현중 씨 고소 사건 관련, 소속사의 공식 입장

김현중씨의 고소 사건과 관련하여 키이스트의 공식 입장을 말씀 드립니다. 먼저 어제 보도된 당 사건에 대해 정확한 정황 및 진위 여부 확인을 위해 공식적인 입장 표명이 늦어진 점 양해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무엇보다 김현중씨를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께 걱정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 머리숙여 사과드립니다.

사실 확인 결과, 두 사람은 2012년부터 알고 지낸 사이는 맞으나 교제가 이루어진 것은 최근 몇 달 간의 일임을 알려드립니다. 그러던 중 두 사람 간의 심한 말 다툼이 있었고, 그 과정 가운데 감정이 격해져 서로 몸싸움이 있었던 것은 사실이지만, 언론 보도를 통해 나온 것처럼 2개월 간 상습적인 폭행이나 수 차례에 걸친 구타가 있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서로간의 몸싸움 또한 한 번 있었던 일이며, 갈비뼈 골절 부분에 대해서도 이번 몸싸움 중 일어난 일이 아닌 예전 서로 장난을 치던 과정 가운데 다친 것으로, 그 다음날 지인들과 함께 어울리며 활동하는 가운데 이상이 없어 다친 것을 인지하지 못했던 상황입니다. 이에 당사는 고소인의 일방적인 내용만이 언론에 보도되고, 정황이 사실과 달리 확대, 과장되고 있는 점에 대해 매우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당사와 김현중씨는 추후 정확한 조사를 통해 사실을 밝혀낼 것이며, 향후 진행될 경찰 조사에도 성실히 임할 것입니다. 또한 현재 진행되고 있는 예정된 스케줄에 대해서는 미리 약속이 되어 있던 부분들로, 기존 일정은 그대로 소화할 계획이며, 이후로는 본 사건이 원만히 해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가운데 당분간 자숙의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일을 통해 김현중씨를 사랑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셨던 모든 분들께 큰 걱정과 심려를 끼쳐 드린 점에 대해 다시 한 번 깊은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최현정 기자 gagnrad@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