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안전하게 받는 무직자대출 '히트론', 다양한 서비스 제공

입력 : 2014-08-01 16:19:01 수정 : 2014-08-01 16:36:3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최근 H씨는 실업자가 됐다. 한 달 전까지 직장을 다니고 있었지만, 회사의 부도로 인해 본인의 의지와 관계없이 무직자가 되고 말았다. 현재 재취업을 위해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고 있지만, 생활비와 학원비를 감당하기에는 벅찬 상황이다.

H씨는 안정적인 직장을 구하기 위해 3~6개월 정도 자격증 시험을 준비할 계획이지만, 직장이 없어 1금융권 대출도 받기 힘든 실정이다.

H씨처럼 생활비와 취업자금을 목적으로 무직자대출을 받는 이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하지만 1금융권 신청은 갈수록 까다로워지고 신청마저 어려워지고 있다. 특히 대출신청을 위한 잦은 신용조회는 신용 등급만 하락하게 되고, 사실상 금융권에서의 대출은 현실에서 점점 멀어지게 만든다.

이런 가운데 대부중개 정식등록업체인 ㈜명조대부중개(2012-경기고양-287)에서 운영하는 '히트론'을 이용하면 안전한 신용대출상담 및 신청을 할 수 있다. 각 금융권의 상품 정보를 한 자리에서 종합해 열람, 상담을 통해 상품별 정보를 꼼꼼히 비교 분석할 수 있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대출상품을 추천 받을 수 있다.

대출 과정도 비교적 간단서류만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다. 자동차대출· 저축은행 무직자대출· 무직자신용대출· 무직자소액대출· 무직자추가대출· 고졸·대졸 졸업생대출· 취업준비자금대출· 무직자대출 등 무직자 대출이 가능한 곳이다. 또 안심조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신용등급 하락의 걱정이 없다.

이 회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 홈페이지(www.hitloan.co.kr) 또는 무료전화상담(1544-3461)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