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박보람 2차티저 공개, 아찔한 쇄골라인...'복권녀 등극'

입력 : 2014-08-01 12:01:28 수정 : 2014-08-01 13:54:1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박보람(사진=MMO)
박보람이 쇄골라인을 드러낸 2차 티저를 공개했다.

1일 박보람의 SNS를 통해 공개된 2차 티저 이미지는 과감하게 어깨를 드러낸 의상의 박보람이 아찔한 옆선라인을 뽐내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슈퍼스타K 2' 출연당시, 통통한 외모로 '긁지 않은 복권'이었던 박보람은 꾸준한 관리를 통한 다이어트으로 환골탈태해 '1등 당첨 복권'에 맞먹는 확 바뀐 외모를 선보였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박보람의 일(1)자 쇄골 라인으로, 날카로운 턱선과 쇄골이 이어져 마치 숫자 일(1)을 연상시키는 뚜렷한 라인으로 가녀린 자태를 더 돋보이게 하고있다.

사진 촬영장에서도 박보람은 스스로 가장 예쁜 부분을 강조한 포즈들을 선보여 현장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박보람의 소속사 MMO 관계자는 "박보람은 몰라보게 바뀐 외모만큼 이에 걸맞는 에티튜드를 갖추고자 다른 분들의 화보 사진을 연구하고, 표정이나 제스처를 따라 하며 연습했다. 사진 속 달라진 모습은 철저히 본인의 노력과 의지가 만든 것 같다"고 전했다.

또한 박보람은 화보 모델로도 발탁, 심상치 않은 행보를 시작했다. 데뷔일인 오는 7일 발매되는 패션지 퍼스트룩(1st LOOK)에서 박보람의 새로운 모습을 더 많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박보람은 7일 공식 데뷔하며, Mnet '엠카운트다운'을 첫 무대로 본격적인 가수활동을 시작한다.

최현정 기자 gagnrad@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