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한화리조트, 1천만원대 콘도회원권 한정분양…스위트룸10년 이용 특권

입력 : 2014-07-31 15:47:36 수정 : 2014-07-31 15:47:3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맞이해 한화리조트(한화콘도)가 국내 12개 직영체인(설악 쏘라노· 대천 파로스· 해운대 티볼리· 산정호수 안시· 평창 휘닉스파크· 경주 담톤·에톤· 제주· 지리산· 용인· 양평· 수안보온천· 백암온천)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옵션형 특별회원권을 한정 분양한다.

앞서 한화리조트(한화콘도)는 새로워진 이용 트렌드를 반영해 회원에게 최상의 서비스 및 다양한 시설을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설악 쏘라노와 대천 파로스· 산정호수 안시· 해운대 티볼리리조트를 중심으로 한 대대적인 리뉴얼을 완료한 바 있다. 이와 동시에 신규로 프리미엄 리조트 사업을 추진하고 있어 고객만족도가 더욱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옵션형 특별회원권은 다양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입회기간(10년/20년)과 연간 이용일수(15일/21일/30일)· 기명과 무기명으로 세분화해 저렴한 라이트형과 실속 있는 스탠다드형· 그리고 여유로운 디럭스형 중 고객이 자신에게 맞는 회원권(1210만원~ 2000만원대)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그 중에 방이 2개인 23~38형의 스위트룸 객실을 10년 동안 마음껏 이용하고 10년 만기 후에 입회금 전액을 반환 받을 수 있는 10년 만기 전액반환 특별회원권은 짧은 입회기간과 만기에 분양대금 전액을 반환 받을 수 있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법인회원의 경우에는 부가세 환급 및 비용처리로 비용절감 효과와 임직원 복지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임직원 복리후생용 스위트형 법인 무기명회원권(2900만원)으로 분양이 가능하며 다양한 서비스와 추가 혜택 등을 포함한 제안서 및 견적서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법인담당직원의 상담이나 방문요청이 가능하다.

평형의 제한 없이 46형이상의 더 큰 평형을 자유롭게 이용하길 원한다면 로얄 회원권의 분양을 고려해볼 수 있다.

이번 한화콘도에서 선착순으로 분양하는 특별회원권은 연간이용일수 5일/7일/10일을 추가로 받게 된다. 객실료 50% 추가할인· 부대시설 무료 등 다양한 혜택이 파격적인 프로모션과 함께 제공되며 원하는 날짜와 장소에 쉽고 편하게 예약할 수 있도록 전담직원의 1:1 예약관리 맞춤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특별회원권에 대한 안내는 한화리조트 본사(02-754-0231)로 문의를 하면 된다. 친절하고 자세한 상담과 함께 상세자료와 브로슈어를 받을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