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스타 헤어 따라잡기 37탄]'트라이앵글' 김재중 헤어스타일

입력 : 2014-07-30 14:13:54 수정 : 2014-08-08 13:34:0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29일 종영한 MBC 월화드라마 '트라이앵글'에서 거친 남자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김재중의 헤어스타일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박준뷰티랩 답십리점 하민 디자이너는 노래와 연기 모두 완벽하게 해내는 만능엔터테이너 김재중의 헤어스타일을 분석해 팁을 전했다.

하민 디자이너는 "디자이너의 관점에서 봤을 때 김재중이 그동안 보여준 다양한 스타일 중에서 긴 머리스타일이 어울린다고 생각했지만, '트라이앵글'에서 세미 투블럭 댄디컷 볼륨펌으로 변신한 김재중을 보고 시선을 빼았겼다"고 김재중의 헤어스타일을 평가했다.  

김재중의 헤어스타일은 꾸미지 않은 듯한 스타일로 더 남자답고 멋지게 상남자 포스를 뿜어낸다. 또한 김재중이 선보인 한 세미 투블럭 댄디컷 볼륨펌은 가벼운 느낌에 투블럭에 댄디컷을 해주고 볼륨 없는 탑부분은 부분디자인펌을 해 머리 위치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손질을 안해도 항상 자연스럽게 멋을 낼 수 있으며 여기에 살짝 왁스로 스타일링 해주면 그 매력은 두배로 보여 질 것"이라고 팁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김재중은 강한 캐릭터를 보여주는 만큼 헤어스타일 또한 이목구비를 더욱 부각시키기위해 리젠트 펌을 선택했는데, 이 펌은 이목구비가 뚜렷하지 않아도 뚜렷해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을 뿐 아니라, 자연스럽게 연출하면 슈트에도 잘 어울리는 젠틀한 이미지를 만들 수 있다고 조언했다.

ent@segye.com
헤어팁:박준뷰티랩 하민 디자이너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