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메트로 통신] 성북구, 새마을가족 수련대회 마쳐 외

입력 : 2014-07-28 23:32:48 수정 : 2014-07-28 23:38:0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성북구, 새마을가족 수련대회 마쳐

2014년 서울 성북구 새마을가족 하계 한마음 수련대회가 열렸다. 26일까지 2박3일 일정으로 강원 삼척시 성북구수련원에서 마련됐다. 성북구는 해마다 삼척시에서 새마을 하계수련대회를 열어왔다. 이번 행사에는 김영배 성북구청장과 임태근 성북구의회 의장을 비롯해 500여명이 참여했다. 이번 만남의 장에서는 새마을지도자 21명 표창장 수여, 성북구청장과 주민 대화의 시간, 명랑운동회 등이 펼쳐졌다.

양천구, 여름방학 독서 프로그램

서울 양천구는 구립도서관에서 ‘여름방학 독서연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프로그램은 목마작은도서관과 개울도서관 등 4개 도서관에서 진행된다. 일종의 방학특강 프로그램으로 흥미진진 세계사, 책속 그림세상, 독서캠프, 독서미술, 생각쑥쑥 마음쑥쑥 등의 강좌가 운영된다. 전문강사와 15∼20명 안팎의 아이들이 함께 모인다.

강동구, 中企 청년인턴 채용 박람회

서울 강동구는 지역의 중소기업과 청년인턴이 함께 모이는 자리를 마련한다. 강동구는 28일 ‘2014년 강동구 중소기업 청년인턴사업’의 일환으로 박람회가 최근 열렸다고 밝혔다. 청년인턴사업은 강동구에 소재하는 2인 이상 중소기업이 청년인턴을 채용하면 지원금을 주는 사업이다. 강동구가 3개월 동안 기업에 매달 80만원씩 지원한다. 정규직으로 전환하면 2개월 동안 추가 지원된다. 이번 박람회에는 기업 2곳과 주민 10명이 참여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